[작지만 강한기업] (주)현진엔지니어링..'하이테크'로 자체브랜드 구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식품기계로 성공한 대표적인 기업 (주)현진엔지니어링(대표 성정락 www.food-mc.com)은 각종 만두기계를 비롯해 육가공기계, 만두자동정열기, 제면기, 증숙기, 급속냉동기, 라미네이터 등에 이르기까지 냉동 식품기계의 전 분야를 아우른다.
현진엔지니어링은 만두제조기기에 관한 한 국내 어느 업체와도 비교를 거부하는 강한 자부심으로 똘똘 뭉쳐있다.
이 회사가 생산하는 자동만두성형기는 동급 중에서 가장 '하이테크' 한 기계로 잘 알려져 있다.
여기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기술력이 집약돼 있다.
고형물이 많은 만두 속 충진이 가능하도록 고안됐으며, 모형과 형태도 원형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조작이 간단하며 사용 후 청소가 용이한 것도 특징.
여기에 국내 최초로 자동화 시스템을 적용했기 때문에 외국제품과 비교해 가격 및 성능, A/S가 완벽한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냉동식품 라인의 표준화를 실현한 현진엔지니어링은 제품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해태 고향만두 제조기를 납품한데 이어 동원, 백설, 풀무원, 삼포만두 등의 굵직굵직한 거래선을 확보하고 있다.
이는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축적된 이 회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입증하는 단적인 사례다.
현진엔지니어링은 주름형 물만두 성형기를 자체 개발하는데 성공, 다시 한번 시장의 '절대 강자' 임을 각인시켰다.
수제만두보다 미감이 뛰어난 물만두를 1시간에 9,000~14,000개까지 만들어 낼 수 있는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포자성형기 및 다목적 만두 제조기와 함께 시장에서 커다란 호평을 받고 있다.
현진엔지니어링의 세심한 기술력은 동종 타사를 앞지르고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그 같은 기술은 이 회사만이 보유한 지적재산권이기도 하다.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시장에서도 기대이상의 반응을 얻고 있다.
현진의 식품기계 샘플을 접한 현지 바이어들의 수입제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상태.
성정락 대표는 "국내 굴지의 식품기업들이 현진 제품을 선택하게 된 동기는 식품회사가 원하는 제품을 개발단계에서 철저하게 고려해 제시한 결과입니다.
이제 현진의 목표는 자체 개발한 제품들의 브랜드 사업을 추진, 세계시장으로 진출하는 것입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지난 1990년 칠성엔지니어링으로 출범할 당시부터 14년 가까이 외길만을 걸어온 결과 현진엔지니어링은 식품기계 분야에서 한국 정상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
(053)851-2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