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질을 높인다] '(주)NM' ‥ 바르고 운동하면 살이 쏘~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찜질방·사우나·운동시 몸에 바르면 땀의 배출을 가속화시켜 체중 감량을 도와주는 제품이 등장해 인기를 얻고 있다.
첨단 바이오제품 전문업체인 (주)NM의 '카리엔 스웨트 크림'이 바로 그것.
이 회사 손수영 대표는 "이 크림은 운동이나 사우나를 할 때 몸에 바르면 바른 즉시 원적외선이 방사돼 피부표면으로부터 30mm∼50mm 깊이의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1분에 약 2천번 정도의 미세 진동을 준다"며 "이같은 진동은 세포를 활성화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것과 동시에 열에너지를 발생시켜 땀의 배출량을 자연스럽게 늘려 지방 및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이미 미국 FDA의 안정성 검사를 통과했으며,우리나라 국가대표 레슬링·체조 선수단에 공식적으로 협찬하고 있다.
또한 가톨릭대 성모병원 비만클리닉의 임상테스트로 효과를 확인받았으며,한국과학기술연수원과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시행한 성분검사에서 그 안정성을 입증받은 제품.
특히 가톨릭의대 성모병원에서 실시한 임상결과,이 제품을 사용한 후 운동을 실시한 사람들은 대조군에 비해 체중은 물론 피하지방·내장지방 등이 상당히 줄어든 것으로 나타나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용시에는 눈을 제외한 전신 또는 원하는 부위에 얇게 펴 바르고 완전히 스며 들때까지 골고루 마사지하듯 문지른 다음 운동이나 사우나 후 물로 씻으면 된다.
몸을 씻고 난 후에도 1주일 정도 효과가 지속돼 피부보습에도 도움을 준다는게 회사측의 설명.
손 대표는 "카리엔 스웨트 크림은 운동하면서 땀을 통해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과 사우나에서 짧은 시간 땀을 충분히 내고자 하는 사람에게 가장 적합하다"며 "출산 후 몸매·피부관리를 원할 때,또는 가정에서 런닝머신이나 그밖의 운동기구를 사용할 시에도 그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02)470-65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