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시대] (주)가원바이오텍 ‥ 발바닥에 붙이면…피로여! '안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동안 인체에서 가장 혹사당하면서도 가장 푸대접을 받았던 발. 그러나 최근 발이 건강을 나타내는 중요한 부위라는 새로운 인식이 생기면서 발맛사지업 등 발건강과 관련된 업종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나무와 광엽활엽수의 수액을 이용한 수액시트가 개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바이오기술 전문기업인 (주)가원바이오텍(www.kaone.co.kr)이 개발한 죽초·목초 수액시트 '활기천'이 바로 그것. 이 회사의 죽초액, 목초액은 자체 개발한 방법으로 가공하여 분말화하고 시트 형태로 만들어진 획기적인 형태다.
특히 활기천은 한국산 대나무 죽초액을 이용한 것이 큰 특징. 대나무는 하루에 최대 1m 이상 자라는 식물로 지구상에서 가장 왕성한 성장 활동을 한다.
이에 따라 대나무의 놀라운 성장에너지를 이용하려는 다양한 연구가 (주)가원바이오텍에서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활기천도 이같은 연구성과 중의 일환이다.
특히, 시중에서 유통되는 수액시트가 목초로만 구성돼 있는 반면 활기천은 죽초가 주성분이라 경쟁력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학계 연구보고에 따르면 죽초가 목초보다 28∼40배의 살균 및 세정능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
이 밖에도 활기천에는 몸에 좋은 죽초액, 목초액 외에도 유카리나무수액, 어성초, 삼백초, 토르마린, 키토산 아가리쿠스버섯 등이 함유돼 있다.
이 제품은 자기 전 발바닥에 붙이고 다음날 아침에 떼어내면 노페물이 흡수 된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이 설명이다.
또한 활기천이 노폐물을 흡수하면 끈적끈적하고 색깔이 변하므로 낮 활동시에 붙이기보다는 밤에 자는 동안 붙이는 게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주)가원바이오텍의 활기찬은 국제품질관리시스템 인증 제도에 의해 ISO 9001 인증을 획득했으며, 미국연방의료국 FDA 등록연구소의 안전성 테스트에도 통과했다.
또한 KS마크를 부여하는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으뜸이 마크'를 획득할 정도로 그 안정성이 입증됐다.
따라서 피로를 느끼는 노인 및 성인, 장시간 서서 일하는 직장인, 운동선수, 가사노동이 많은 주부, 장시간 운전하는 사람 등의 피로회복 개선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현재 (주)가원바이오텍에서는 그간의 성원에 보답코자 1박스를 구입하면 1박스를 무료로 더주는 사은행사를 하고 있어 고객들의 폭발적 호응이 예상된다.
값은 1박스(30매) 3만9천5백원. (02)837-2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