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시대] 신동광식품 ‥ 즉석 가마솥누룽지 나왔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동광식품(www.3bunnurungji.com)이 개발한 '가마솥 즉석누룽지'는 일반 시중에 판매되는 누룽지와 달리 끊여 먹어야 하는 번거러움 없이 온수기만 있으면 어디서나 3~5분 안에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회사 강경원 대표는 "가전제품의 발달로 인해 집에서 직접 누룽지를 만들기가 어려운 것에 착안해 가마솥 즉석누릉지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하고 "전통적인 먹거리를 바쁜 현대인의 기호에 맞게 개발했으며, 맛 또한 뛰어나 아침식사 대용이나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주로 노약자를 비롯 직장인, 여행자에게 판매되어 "전통식품에 편의성을 더해 소비자의 기호를 맞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쌀은 타 곡류에 비하여 지방, 나트륨이 낮고 필수아미노산이 많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다.
또한 알레르기를 발생시키는 단백질이 밀가루에 비해 적다.
강 대표는 "건강을 생각하는 트랜드로 인해 일반 라면류의 소비가 줄어든 반면 편의성에 주력한 컵라면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히고 "이러한 가운데 건강과 편의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가마솥 즉석누릉지 판매시장은 앞으로 더욱 커질 것"이라고 밝혔다.
즉석밥류 시장이 증대하고 있는 가운데 이 회사는 인스턴트 컵누룽지 제조방법으로 발명특허를 출원해 틈새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이 회사의 제품은 모두 순수 국내 쌀을 이용한 것으로 일본·중국·대만 등과 수출을 협의 중이며, 이를 통해 국내 농가소득에도 기여하고 있다.
현재 이 회사는 모대기업과 oed 협의중이다.
(031)378-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