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06.04.02 00:04
수정2006.04.02 00:06
무한경쟁시대, 기업의 정보 전략화가 기업의 생존을 가늠하는 중요한 수단이 돼가고 있다.
일선 담당자에서 최고경영자까지 정보 공유를 통한 데이터의 정확한 분석을 토대로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빠른 의사결정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지상과제다.
관련 솔루션 및 시스템 구축에 기술우위를 확보하여 지식정보화시대를 리드하는 (주)J&Cube(대표 정낙영 www.jck.co.kr)가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이 회사는 전사적 데이터 관리 시스템인 DW(Data Warehouse)를 근간으로 EIS(Executive Information System), DSS(Decision Support System), OLAP(On Line Analytical Process)분야의 기업가치정보를 제공하는 기업정보시스템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IBM, 삼성SDS, LG-CNS, HIT및 독일 MIS ASIA등과 업무제휴를 통해 기업 가치정보구축 전문회사로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이미 삼성, LG, 현대그룹 등을 포함한 국내 대기업은 물론 국민은행, 기업은행, 외환은행의 금융권과 코스닥등록협의회, 코스닥위원회를 비롯한 공공기관과 지방자치단체까지도 제이엔큐브의 앞선 기업정보시스템 솔루션을 채택하고 있을 정도.
기업의 다양한 정보를 사용자가 신속하게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제공해주는 EIS, DSS는 물론 장애관리시스템(ESM), 관리정보시스템(MIS)등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구축하기 위한 최상의 개발툴인 'InSight'와 개발된 컨텐츠를 기업내부 데이터 소스 및 인터넷상의 외부 데이터를 통합할 수 있도록 진보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된 고성능 서버 솔루션 'DynaSight'을을 공급해줌으로써 기업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고객가치를 소중히 여기며 정보시스템 분야의 선두적 역할을 다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힘주어 말하는 정낙영 대표는 특히 2004년의 마케팅 전략은 하드웨어 및 장비분야와 통신사 시스템 개발하는 등 제 2도약의 해로 삼아 21세기 정보화 사회의 리더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02-783-5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