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박람회] APRIL .. 비타민컬러로 해변 사로잡는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해 어떤 테마의 수영복이 시원한 해변을 주름 잡을 것인가? 이에 대한 해답을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2004년 서울스포츠 레저전(SPOEX 2004)에서 확인할 수 있을 듯하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일본 도쿄에서 처음으로 전시회에 참여하는 ㈜APRIL이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의 수영복으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이 회사는 여성 수영복은 Toes on the Nose(미국 California surfing brand)와 RAISINS(미국 RAISIN COMPANY 라이선스)등 총 5개의 브랜드를 생산·판매하고 있으며,남성 수영복 또한 3개의 브랜드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수영복 전문 회사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SPOEX에서는 Toes on the Nose를 중심으로 전시하고 타깃 대상은 16세에서 28세의 건강한 여성"이라며 "치어걸 앤드 서프리더(Cheer girl & surf rider)가 브랜드의 테마"라고 설명했다.
로고 모티브와 기능소재를 사용,디자인도 서핑걸(surfing girl)에게 제안하는 기능성을 가진 디자인이 중심이며 또한 비타민 컬러에 주목한(오렌지 그린 옐로 등) RAISINS은 15세에서 25세의 성인을 타깃으로 테마는 '레트로 하와이안(retro Hawaiian)'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