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와 e사람] (주)세아정보시스템‥SIS-ERP통해 기업 정보화 기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보서비스 업체가 지향해야 될 최고의 가치를 '고객으로부터의 신뢰'로 여기고 있는 (주)세아정보시스템(대표 백시열 www.seahinfo.co.kr)은 ERP시장의 중심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세아정보시스템의 주력 제품인 SIS-ERP는 중견/중소기업에 특화된 정보화 시스템으로써 특히, 철강, 자동차부품 조립 및 가공 업종에 특화되어 있으며, 일반 패키지의 한계를 넣어서는 전 프로세스를 혁신화한 체계화된 모듈로 인정받고 있다.
SIS-ERP의 핵심은 업종별 다양한 프로세스(판매계획, 생산계획, 원부자재소요계획 및 물류 Tracking)에 적합한 모듈로서 현재까지의 업무처리를 단순 지원하는 정보서비스가 아닌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개선할 수 있으며 경영분석 및 예측을 지원하는 통합정보시스템이다.
또한 ERP에 CRM, SCM, 그룹웨어, POP, MES 등이 결합 가능한 확장ERP로서 기업들의 비용절감과 효율경영을 실현할 수 있다.
현재 국내 ERP시장은 유행이나 일회성의 정보서비스가 아니다.
기업정보화의 근간인 ERP시스템은 기업에서 도입 및 개선이 필요한 사항으로서 SIS-ERP는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 및 신기술 적용 등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차별화 된 서비스로 지속적인 시장확대가 예상되고 있다.
'기본에 충실한 정도경영'이념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이회사 대표는 "IT업계 또한 기업경쟁력이 절실히 요구되는 시대"라며 "세아정보시스템은 인력, 제품, 서비스를 경쟁력의 3대 요소로 보고 있다"며 "인력자원은 기술력과 책임감이 뛰어나고 조직의 팀웍이 우수하며 중소기업청주관.중소기업IT화지원사업" 고급형ERP 공급사업자 선정, 업종별/단위별업무별 특화된 21개의 저작권 보유, 중소기업정보화경영원주관 생산정보화구축 우수업체 선정등에서 제품에 대한 우수성이 입증되었으며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중견/중소기업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고객의 경영여건 및 환경을 고려한 성공적인 IT구축에 중심을 두고 있어, 무분별한 수주와 구축실패로 인한 IT기업의 부실, 고객의 투자 및 기회손실 등은 지양해야 된다며, 15년간의 IT구축를 추진하면서 중도 포기한 사례가 없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IT시장의 주축이 되고 있다.
또한 지금까지 구축해 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술연구소 내 20명의 연구인력을 확보하여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주력하여 신기술 및 제품의 지속적인 성능개선에 노력하고 있으며, 구축과정에서 터득한 기업들의 요구사항을 제품개발에 반영함으로써 기업이 최상의 경쟁력을 확보할수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02)799-2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