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퍼니] 신영측기(주)..고품질의 측량.계측기 수입공급업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품질의 측량기 및 계측기를 수입 공급하는 신영측기(주) (대표 고두옥 www.sy-survey.com)는 국립지리원이 인증한 측량기기 국가 교정 검사업체이며,또한 일본 TOPCON 측량기 및 미국 PLS 레이저 한국 대리점이며 국내 최대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1972년 신영기계상사로 설립되어 지금에 이르기까지 업계의 정상을 지키기 위하여 꾸준한 신제품의 개발 및 수입에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고품질의 측량.계측기기들을 선정,공급하여 소비자들이 급속도로 변화하고 발전하는 시장의 흐름에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고객 제일주의의 경영방침과 철저한 품질관리 및 완벽한 A/S를 기업정신으로 하는 신영측기는 소비자의 만족을 위하여 수리 및 교정에 관련하여 당일 처리 원칙을 지키고 있다.
당일 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대체할 수 있는 기기를 항시 준비하여 수리기간 중 무료로 대여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좋은 품질의 최신장비를 발굴하여 국내시장에 공급 및 생산을 할 것이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심어주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나갈 것이다"라는 계획과 함께 "지금까지 수출보다 수입이 더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지만 국외로 진출하기 위한 수출 부문도 아낌없는 투자를 하여 보다 더 넓은 세계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고두옥 대표는 야심찬 계획을 밝혔다.
또한 신영측기는 보다 더 신속하고 정확한 A/S와 측량기,토목시험기,계측기,안전진단장비 등 모든 제반 취급품목에 대한 문의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소비자들을 위한 서비스 업무의 질적 향상은 보다 전문화된 직원들에게서 출발하는 것이기 때문에 꾸준한 교육을 통한 전문인력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여러가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장기근속 직원부터 부부동반으로 해외여행의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으며,특히 10년 이상의 장기 근속자들에게 남녀를 가리지 않고 특별 상여금을 지급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시행해 나갈 예정으로 있다.
"대기업은 아니지만 근무조건은 대기업보다 좋게 하려고 노력한다"며 "IMF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단 한 명의 감원 및 연봉조정도 실시하지 않았다는 것과 앞으로도 회사직원들을 위하여 본인이 원한다면 평생 직장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을 포함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라며 고두옥 대표는 자신의 포부를 말했다.
지난 50년간 한 분야에서 정진해온 CEO 고두옥 대표이사는 동종업계의 원로로 인정받을 만큼 많은 세월이 흘렀지만 마음만은 아직 20∼30대 라며 자신있게 웃고 있는 모습에서 내년이 칠순이라는 말이 도저히 믿어지지 않았다.
"특히,기업의 홍보를 위한 보다 더 많은 투자에도 심혈을 기울여 "측량기" 하면 신영측기가 떠오르는 그날까지 노력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