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 기업] (주)지앤비 리츠아레나 ‥ 부동산투자 성공파트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동산 투자자문회사 (주)지앤비 리치아레나(대표 김길태 www.reitsarena.com).
지난 94년 한국신용관리정보(주)로 출범한 이 회사는 96년 부동산 관련 토탈서비스 업무를 개시하면서 업계의 기린아로 부상했다.
지앤비 리치아레나는 저금리 시대에 재테크에 관심은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충실한 '재테크 나침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 회사가 현재 주력하고 있는 분야는 2인 이상의 투자자들로부터 소액자금을 모아 특정부동산에 투자하고 얻은 수익을 투자자에게 배분하는 리츠(Reit's) 상품이다.
지앤비 리치아레나는 유망투자 정보를 바탕으로 철저한 물건ㆍ권리분석을 통해 투자수익을 극대화하고, 투자위험을 최소화하는 운용 투자자문회사로 정평이 나있다.
이는 전문가들의 1,2차 현장답사를 시작으로 물건 분석과 관련법규, 규제사항, 주변상황, 상권 등 전 방위의 검토를 거치는 '완벽주의'에서 기인한다.
이는 질문 몇 개만 던지고도 해당 부동산의 가치를 웬만큼 짐작할 수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지앤비 리치아레나의 탄탄한 맨 파워에서 비롯된다.
20년 노하우를 보유한 이 회사는 마산 본사를 비롯해 부산, 창원, 대구, 서울 등지에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심양에도 지사가 있다.
"기업은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나를 파는 것"이라고 강조하는 김길태 대표는 "저금리 시대일수록 토지와 사업용 건물, 업무용 건물, 주차장, 오피스텔 등 소액 공동투자가 환영받고 있는 추세"라며 "고객과 신뢰를 쌓아온 노력은 전 재산을 믿고 맡겨도 불안하지 않다는 고객들이 차츰 늘어나는 것으로 보답되고 있다"고 말했다.
(055)222-5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