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신상품] (주)태영트리플 .. 비타민 보고 크랜베리 쥬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1991년 창립한 (주)태영트리플(www.oceanspray.or.kr)은 주방용품,화장품,식품 및 기타 잡화 등 세계적으로 우수한 제품들을 국내에 수입해 온 유통전문회사.이 회사는 지난 2000년부터 세계적인 과실 음료 선두업체 오션스프레이사의 '크랜베리 쥬스'를 국내에 소개해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으며 입소문이 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오션스프레이의 모든 주스들에는 일반 오렌지 주스보다 130%이상의 비타민C가 함유돼 있으며,이는 미국 FDA의 일일 권장 소비량인 60mg 보다 30%나 많은 78mg"이며 "크랜베리 쥬스에는 박테리아균을 무기력하게 만드는 타닌으로 잘 알려진 '프로앤쏘시아니딘(Proanthocyanidins)'가 들어있어 80~90%의 박테리아 및 대장균을 억제해 건강한 신체를 유지시켜주는 건강 음료"라고 강조했다.
크랜베리는 고대 로마시대 때부터 건강에 좋은 약재로 인식되어 왔으며 지난날 미국 인디언들의 민간요법으로 널리 사용돼 온 열매로 현재 학계에서는 비뇨기관 및 위궤양,충치,노화방지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특히 현대 여성의 40%가 겪고 있다는 방광염 및 요로감염증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요로감염증은 대장균의 갈퀴모양 섬모가 요로,방광벽에 달라붙어 염증을 일으켜 배뇨시 통증,빈뇨,혈뇨,허리통증을 유발하는 병.그러나 크랜베리 쥬스를 하루 두 잔 마시면 바로 이 갈퀴 섬모를 무력화시키는 기능을 해 배뇨시 감염균 대부분을 밖으로 배출시켜 항생제 치료 이상의 효과를 보인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이같은 효능을 인정받아 NFK(미국 국립신장재단)의 공직 권장음료로 지정받았고,FAMA(미국 의학협회) 및 LPGA(미국 여자골프협회)의 공식음료로도 지정받았다.
오션스프레이사는 1930년 농장인들에 의해 결성된 농업협동조합 형태의 회사로 출발해 1963년에는 크랜베리와 포도 및 사과의 합성 주스를 본격적으로 출시했다.
이후 그레이 프푸르트(왕귤나무) 재배자들과 제휴해 1976년도에는 '자몽 주스'와 '포도 주스'를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1991년에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100% 자몽 주스'를 개발해 세계적인 인기를 누렸다.
특히 이 회사의 주력제품인 100% 자몽 주스는 향긋하고 달콤한 천연주스로 풍부한 비타민과 섬유질로 비만 및 콜레스테롤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체내 배설물을 원활하게 배출시켜 변비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줘 많은 여성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이 회사는 72년 동안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천연 과실 주스 회사로 발전했으며,현재 미국은 물론,영국,캐나다,유럽,호주,동남아 등지의 150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02)794-19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