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신상품] (주)옥산생명과학..'인체에 완벽한 물' 감로수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먹는 물 공급과 관련한 국제표준이 제정되는 등 안전하고 좋은 물에 대한 욕구로 지구촌이 들썩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주)옥산생명과학(www.gamrosoo.com)이 신공법을 적용한 '감로수'를 개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감로수의 주요성분인 나노 클러스터(cluster) 워터는 지하 185m 암반에서 원수를 뽑아 열분해방식의 신공법을 이용해 제조한 물로 미국에서 이에 관한 제품이 특허를 이미 받은 상태이다.
분자구조가 현저하게 적은 나노 클러스터 워터는 인체에 해로운 중금속이 제거되고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옥산생명과학은 여기에 감로차 추출액을 혼합해 기능성 생수 음료인 감로수를 개발,전혀 새로운 차원의 물을 공급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회사 이동택 대표는 "기존의 식수들은 중금속 및 세균을 완벽하게 걸러내지 못하거나 미네랄이 풍부하지 못하는 등 인체가 원하는 완벽한 물과는 거리가 멀었다"고 말하고 "감로수의 경우는 칼슘,철,마그네슘 등을 골고루 갖고 있으며,인체에 해로운 물질이 전혀 포함돼 있지 않다"고 강조했다.
나노 클러스터 워터는 PH 6.5와 8정도의 약 알칼리성으로 순도 및 경도가 우수해 인체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혈관과 세포 속에 녹아있는 노폐물을 걸러준다고 알려져 있다.
나노 클러스터 워터는 미국 FDA의 중금속 테스트에서 71개 항목을 통과했다.
실제로 이와 유사한 물로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고로쇠나무 수액,루르드 성당의 약수,남극과 북극에 존재하는 고순도의 물 정도를 들 수 있다.
자연에 존재하는 클러스터 워터의 안전성과 유용성이 인정되면서 인공적인 제조 기술에 대한 연구가 이루어져 탄생한 것이 나노 클러스터 워터인 것.
이 대표는 "감로수를 음용할 경우 위경련,급성설사,불면증,호흡기 질환은 물론 당뇨,고혈압,저혈압,알레르기,천식 등에도 좋다"고 말하고 "실제로 한의원에서 약을 달일 때 감로수를 사용해 큰 효과를 본 사례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감로수는 공기 중의 노출을 피하고 약간 찬 상태에서 마시는 것이 좋다.
특히 물 분자구조인 클러스터가 뭉칠 수 있으므로 얼리지 않도록 한다.
현재 이 회사는 출시와 함께 6개의 대리점을 계약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전국적인 파트너 및 대리점 모집에 나서 본격적인 시장 침투에 들어간 상태다.
(031)997-9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