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특집] MIT 외국어학원 .. 뇌 호흡특강 외국어완전정복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회화 중심의 실용 외국어능력이 중시되면서 온 나라가'외국어 학습 열풍'에 휩싸여 있다.
방학 등을 이용한 초·중·고생의 단기 해외 어학연수는 이미 일반화된 지 오래다.
직장인들도 승진 등에 외국어실력이 반영되면서 새벽에 외국어학원을 찾는 등 '생존'을 위한 외국어 공부에 안간힘을 쏟고 있다.
이처럼 젖먹이부터 직장인까지 모두가 엄청난 노력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지만 우리나라 현실상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하는 '벙어리 외국어교육'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MIT외국어학원(원장 이종익 www.it114.co.kr)은 '뇌 호흡 특강'이란 차별화 된 외국어교육 시스템을 도입,'외국어완전정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갈증을 해소시키는 전문학원이다.
영어와 중국어 일어 러시아어를 비롯해 독일어 불어 스페인어 마인어 베트남어 아랍어 스와힐리어 몽골어 헬라어 히브리어까지 총 망라한 MIT학원의 강점은 외국어교육과 성격 및 화술교육까지 병행한다는 점이다.
이와 함께 수준별·단계별 학습기회를 제공하는 특화된 강의 시스템도 돋보인다.
평생회원제를 운영하며 책임지도를 원칙으로 하는 MIT외국어학원은 수많은 교재와 수업방법이 쏟아지는 현실에서 정신개발 훈련이라는 특수교육으로 수강 연인원이 5,000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이종익 원장은 "가장 효율적인 외국어교육은 정신개발 훈련을 통한 개개인의 잠재능력을 이끌어내 외국어 공포증에서 해방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라며 "초감각 인지능력을 개발하는 뇌 호흡 특강 이상의 스피킹 훈련은 없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이 원장은 10개 국어 ESP(Extra Sensory Perception·초감각 인지능력)를 30년 이상 연구한 베테랑으로,청와대와 한국은행 및 다수의 기업체에 풍부한 출강 경험을 갖고 있다.
MIT외국어학원은 24시간 수시 상담 창구를 개설하고 있으며,출장지도 및 전문 원장 직강 시스템도 구축하고 있다.
(031)483-1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