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특집] (주)첵스톤 .. 고 기능성 바디용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장 단순하고 기초적인 제품이 사람의 몸에 가장 적합한 웰빙용품'
바디용품 전문 유통업체인 (주)첵스톤(대표 유소영 www.vzkorea.com)이 이어가는 경영철학이다.
이 회사는 브라질과 칠레,아르헨티나의 청정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재료만을 엄선,이를 원료로 제조한 바디용품을 직수입해 공급하는 토탈 바디케어 전문업체다.
독일인 모델 출신의 설립자인 'Veronica Zuberbuhler'의 이름을 따 VZ이란 브랜드로 시판되는 첵스톤의 제품들은 화학물질 사용을 최대한 배제한 내추럴 함이 강점이다.
주요제품은 밀크라인과 피치라인,베이직라인,맨 라인,린덴 라인,글리터 라인,키드라인 등의 바디케어 용품과 애플비타민 라인의 헤어케어 용품,그리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얼굴 화장품 하이퍼 알러제닉 라인 등이다.
이중 특히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은 목욕용 소금인 'Bath Salt'와 비누 제품이다.
암염과 해초,에센셜 오일이 원료인 목욕용 소금은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는 한편,피부염 예방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이 첵스톤 측의 설명이다.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는 VZ의 제품들은 헬스 센터와 일반 바디 샵 등에 납품되며 꾸준히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VZ 제품을 독점 납품하는 첵스톤은 고객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3월 서울 장위동에 직영매장을 오픈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유소영 대표는 "VZ의 전 제품은 80%의 자연과 20%의 테크놀러지가 결합된 복합체"라며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마케팅기법을 구사해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한편,향후 베트남과 중국,대만 등 아시아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02)912-5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