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성장기업] 워터큐 코리아, 알칼리 환원수기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잘 먹고 잘사는 웰빙(well-being) 문화가 확산되면서 물에 대한 개념도 바뀌고 있다.
바로 최근 웰빙 문화와 함께 신조어로 급부상하고 있는'환원수'가 바로 그것.웰빙족들에게 환원수는'그냥 마시는 물'이 아닌"생명력을 가진 살아 있는 건강 음용수"로 인식되면서 좀더 몸에 이롭고 건강을 유지해 줄 수 있는 매개체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 10년 전통의 이온수기 전문 업체인 워터-큐 코리아(대표 오세진 www.waterQ.co.kr)는 일본 30년 기술의 이온수기 제조 공장인 Proton과 전략적 family 제휴를 맺고 최근 WaterQ OL 출시기념으로 사상 최대 특별 이벤트를 홈 페이지를 통해 진행중이다.
환원수란 전기 분해를 통해 활성수소가 풍부하고 환원력을 가진 미세한 입자의 물이다.
그 동안 일반물이 미치지 못했던 신체 부분까지 파고들어 활성수소와 영양분을 공급,건강한 세포로 환원시키는 역할을 하는 기능수로써 지금까지의 물의 개념을 바꾸어 놓았다.
특히 환원수에는 인체에 필수적인 칼슘,마그네슘,나트륨 등이 이온 활성화되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유지 및 면역력 증가에 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첨단 기능의 정전류 제어방식과 디지털 표시창 장착워터-큐 코리아는 향후 일본의 Proton사와 한국내 생산공장 설립을 추진 중이며,마케팅 노하우도 상호 교류키로 했다.
WaterQ OL은 일본 후생성과 한국 식약청에서 의료기기로 허가(번호 제04-274호) 받은 제품으로 일반 수도물에 연결하면 특수 필터를 통해 깨끗이 정수한 후 환원수와 산화수로 전기 분해한다.
분리된 환원수는 음용수로 체질개선은 물론,자가 면역력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며 산화수는 아토피성 피부염을 앓고 있는 사람의 환부에 사용하거나 야채를 씻을때 사용하면 살균효과가 뛰어나다.
WaterQ OL은 세계최초로 기존의 전압 제어방식과는 달리 정전류 제어방식으로 지역수질에 관계없이 물의 Quality를 보장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디지털 표시창을 통해 물의 환원력인(ORP)와 수소이온농도 pH를 수시로 알려주어 누구나 쉽게 원하는 물을 선택하여 음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적이다.
물론 검증된 전문가인 Q 매니저에 의해 정기검진은 물론 이사 시 수질에 맞게 리모델링 해 주기도 한다.
오세진 대표는"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well-being)의 등장으로 이제는 깨끗한 물의 단순한 개념을 뛰어넘어 몸에 맞는 물(기능수)을 찾고 있다"며"Porton의 신기술로 집약된 WaterQ OL을 국내에 보급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건강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한다.
031- 416-1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