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경제시대-강원도] 인본건설(주) ..횡성 3만평에 전원 별장 조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본건설(www.invon.co.kr)은 지난 78년 창립돼 25년간 대형 건설공사의 시공 및 설계,감리용역 등을 수행해온 '쌍용엔지니어링'의 새이름이다.
인본건설은 '사람(人)을 근본(本)으로 하는 회사'라는 뜻으로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향후 설계,건설,안전진단,조경 및 환경 등을 포함한 종합건설업체로 탈바꿈할 계획이다.
인본건설은 용평리조트,은화삼 골프장,분당·일산 신도시 개발,여의도 생태공원,제주 오라관광지,전주 월드컵경기장,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등의 굵직굵직한 대형 건설공사의 설계와 시공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또 교량,택지건설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만 영동고속도로 횡계∼강릉간 건설공사 설계로 건설교통부로부터 상장을 받았고 천안∼논산간 고속도로 건설공사 준공과 관련,도로공사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또 최근에는 발산 및 장지지구 택지개발사업 수주에도 성공했다.
춘천에 본사를 둔 인본건설은 이같은 골프장,조경사업,리조트 건설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최근 강원도의 관광자원 개발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회사측은 "강원도는 수도권에서 가까운 지리적인 이점에도 불구하고 개발이 낙후돼 왔다"며 "강원도에 기반을 둔 기업으로서 성장잠재력이 높은 관광인프라 개발에 주력함으로써 지역발전에 일조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인본건설은 용평 하이디마을 펜션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한데 이어 강원도 관광벨트의 중심인 횡성에 3만평 규모의 전원별장단지 '팜리치'를 개발,분양하고 있다.
테마형 리조트빌리지 '팜리치'는 서울에서 자동차 약 1시간 거리(서울시청에서 98㎞)에 위치한 '휴양+레저+수익성'을 결합한 토털 개념의 서비스레지던스 별장단지로 올 11월 완공된다.
단지 앞에 1급수인 섬강 지류를 끼고 있으며 폭포,연못,사우나,바비큐장 등 편의시설과 골프연습장,수영장,암벽등반코스,조깅트랙 등 다영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솔오크밸리,동원썬밸리 리조트와도 5분 거리로 관광 및 레저 인프라가 풍부해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 (02)543-6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