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06.04.02 05:23
수정2006.04.02 05:26
우레탄 코팅 Emblem과 Inlay명판 실크 인쇄로 시작하여 현재 국내 전자·통신의 Design Decoration을 생산하여 한국 산업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담당해 온 (주)케이티에스(대표 신충균)는 새로운 상품 개발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해외공장 운영 및 최신설비를 구입하여 생산자동화에도 적극 검토하고 있는 이 회사는 고객만족의 품질,가격,납기 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케이티에스는 생산을 위한 크린룸 설치,자동인쇄기,정밀 다축가공기 등을 대규모로 중국공장에 투자하여 생산 품질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 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설비 현황 ▲스크린 인쇄는 휴대폰용 LCD WINDOW,DISPLAY PANEL,IMD 인쇄 등이다.
또한 아크릴,폴리카보네이트 등 다양한 소재에 대한 인쇄기술을 확보하고 있으며,크린룸,자동실크 인쇄기,건조기 시설을 보유하여 고품질 제품 생산,밀티레이어의 다층 인쇄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신대표는 "한국의 가공디자인 기술력은 세계 제일이며 이 방면 인재육성에 큰 뜻을 품고 있다"며 "지금껏 강단에서 자신의 가공디자인 기술을 알리고 가공 디자인 산업에서 국내 벗어나 세계적인 인재를 발굴하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제품 ▲INSERT MOLDING(IMD)는 PET SHEET에 실크인쇄,열포망,사출 등을 통하여 넓은 창의 곡선 부분을 부드럽게 포밍하여 매우 뛰어난 디자인 시각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세탁기,냉장고 등 가전제품에 사용되고 있다.
▲DISPLAY PANEL은 아크릴 2T,3T 등의 재질에 증착,인쇄,레이저 가공 등을 적용하여 거울과 같은 효과와 리모콘 센서부 등을 적용한 제품으로 DVD 전면부와 같이 사출제품과 형합하여 사용되고 있다.
▲LCD WINDOW는 PC아크릴(0.8T,1.0T)등의 재질에 증착,인쇄,에칭,스탬핑 등을 적용하여 거울과 같이 반사되는 효과에 반짝이는 홀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고급스러운 효과를 창줄하는 특징이 있으며,주로 휴대폰 메인/서브 윈도우에 사용되고 있다.
신대표는 "테크놀러지 프린팅이 주로 당사가 진행하는 사업 분야다"며 "삼성,대우 등에서 근무하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낙후된 국내 인쇄산업에 기여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최적의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자 ISO 9001(품질경영)과 ISO 14001(환경경영)인증을 취득했으며,항온항습기,염수분무시험기 등의 신뢰성 장비를 통해 고객 품질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이 회사는 향후 Insert Molding,H/Mirror Display Pannel,Lcd Window,휴대폰용 Key Pad,기능성 Window Pannel 등의 생산에 주력하고 Lcd Monitor용 도강판,Back Light분야로 사업을 확대하여 생활의 삶과 질을 높이고 있다.
신대표는 "21세기 새롭게 펼쳐지는 최첨단 지식 정보화 사회를 맞이해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연구를 통하여 더욱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