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T(KBS1 오후 11시25분)=설리반 트래비스 박사는 '닥터 T'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산부인과 의사다.

그는 상류층 사람들을 주요 고객으로 두고 부와 명예를 쌓아 왔다.

그러나 그는 항상 주위에 가득한 유별난 여자들 때문에 고민이 많다.

그 와중에 아내는 입원을 하고 두 딸은 갑자기 찾아온 처제와 매일 싸움만 벌인다.

박사에게 남은 하나의 희망은 골프 지도자인 브리라는 여인.설리반은 브리를 만날 때만 한 가닥 위안을 느낄 수 있다.

□사랑을 할거야(MBC 오후 7시55분)=영환이 성훈에게 날린 주먹을 대신 맞은 보라는 성훈의 편이 된다.

아들이 있다는 성훈의 말에 보라는 오히려 오빠가 생겨 좋다는 생각까지 하게 된다.

성훈과 헤어지면 또 가출하겠다는 협박을 하는 보라덕에 성훈과 옥순은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며 기뻐한다.

한편 이 여사는 성훈에게 옥순이 상대로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며 재혼을 다시 생각해 보라고 말한다.

화가 난 성훈은 직접 운전을 해 옥순을 만나러 간다.

□배트맨과 로빈(SBS 오후 11시45분)=명석한 분자 생물학자인 빅터 프라이스 박사(아널드 슈워제네거)는 병든 아내를 치료하기 위해 극저온 냉동 실험을 한다.

그러던 중 끔찍한 사고를 당해 괴상한 몰골의 냉동 인간인 미스터 프리즈로 변한다.

계속 영하의 체온을 유지해야 하는 그는 다이아몬드로 저온 상태를 유지시키는 냉동복을 입고 살아간다.

그의 유일한 목적은 얼어붙은 아내를 살리기 위한 실험에 필요한 거액의 돈을 마련하는 것이다.

□알게 될 거야(KBS2 오전 9시50분)=입사한 지 한달.첫 월급날이 다가오는 것만 믿고 카드로 명품구두를 산 나경은 친구들에게 핀잔을 듣고 속이 상한다.

구두를 물리러 간 나경은 구두매장에서 우연히 옛애인 상두와 마주친다.

거리에서 소리지르며 상두와 싸우던 나경을 마침 지나가던 선일이 보게 되고 곤경에 처한 나경을 구해준다.

다음날 혜란의 구두를 몰래 신고 나간 나경은 넘어져 발목을 삐고 그 모습을 본 인우는 나경을 데려다주겠다고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