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는 '배움을 일깨우는 영어를 3년 안에 완성한다'는 목표로 90년에 설립된 영어교육 전문 회사다.

지난 14년간 이 회사는 우리나라 아이들의 정서와 지적 발달 수준에 알맞은 좋은 교재와 아이들을 자율학습으로 이끄는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어린이 영어교육에 앞장서 왔다.

현재 전국에 3백80여개의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5천여명의 교사, 13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튼튼영어 프로그램의 핵심은 '연상력'이다.

연상력이란 우리말을 할 때 생각과 동시에 말하는 것처럼, 영어소리나 문자를 번역과정 없이 그림이나 느낌으로 떠올리는 능력을 말한다.

아이들은 연상력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자연스럽게 영어로 표현하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게 된다.

튼튼영어의 모든 학습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연상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튼튼영어는 영어를 통해서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쌓고 올바른 가치관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어린이 영어교육의 바른 길이며, 생각의 폭과 깊이를 더해줌으로써 스스로 판단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 바로 사람을 사람답게 만드는 진정한 교육이라는 생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튼튼영어는 관계자는 "앞으로 어린이들의 종합적인 영어능력을 향상시키는 것과 더불어 감성과 문화적 수준도 한 차원 높여 주는 국내 최고의 영어 전문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