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유니크(주)(www.uniq.co.kr)는 문서세단기를 주종목으로 500여 기업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사무기기 업체로 지난 1994년부터 세단기 자체모델을 개발,특허를 획득했으며,현재는 산업용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개인용 세단기 개발에 성공해 올 8월 출시할 예정이다.

기업간의 정보보안유지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면서 기업들이 모든 종류의 서류나 잘못된 복사지,통계치수,결산서류,직원신상정보 등의 보안문서나 기밀문서를 철저히 관리하기 위한 수단으로 문서세단기를 사용하면서 이는 업계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게 됐다.

또한 매달 날아오는 신용카드 명세서,휴대전화 명세서,각종 세금 고지서 등에 적혀있는 개인의 정보관리를 위해 가정용 문서세단기의 필요성도 부각되고 있는 현실이다.

이 회사 김재양 대표는 "현대는 정보화시대로서 정보의 수집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정보의 보안문제이다"고 말하고 "보다 빠른 정보,보다 정확한 정보를 소유하는 회사가 경쟁에서 승리하듯이 정보유출의 모든 가능성을 우리 회사의 '보안나 문서세단기'가 완벽하게 차단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세단기는 고도의 기술력을 요하지 않는 제품이기 때문에 상품의 디자인 개발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현재 무서운 속도로 세계 세단기 시장을 장악해 나가고 있는 중국을 견제하기 위해선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 출시가 시급하다.

이를 위해 코리아유니크는 문서세단기의 실질 구매자인 30대의 성향을 조사하는 등 디자인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 대표는 "어떤 분야이든지 그곳에서 1인자가 되기 위해선 미쳤다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열심히 해야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요즘도 직접 AS를 다니며 고객의 만족도나 제품에 대한 실질적인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고 말하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서비스와 품질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고객신뢰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회사의 인지도를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현재 이 회사는 회사뿐만 아니라 자신의 미래를 위해 자기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사람들과 함께 일하기 위해 신입 직원을 뽑고 있다.

(031)467-2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