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양,"S오일 이유있는 강세..매수유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양종금증권이 S-Oil 투자의견을 매수로 유지했다.

    23일 동양 박정아 연구원은 S-Oil에 대해 높은 고도화 설비 비율로 고부가가치 제품 비중이 큰 점이 경쟁력이라고 설명했다.

    또 고부가가치 제품의 생산 원가도 낮아 수익성 개선 효과도 크다고 지적했다.

    박 연구원은 이 회사의 주요 설미 투자가 마무리 된 상황이라면서 이익 규모 확대는 배당 상향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

    경질유와 중질유의 가격 이원화 추세에 따른 수혜가 뚜렷하다며 투자의견을 매수로 제시했다.

    목표가 5만5,600원을 유지하나 상반기 실적 후 상향 조정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장원준 기자 ch100s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증선위, 공개매수 정보로 3.7억 챙긴 NH증권 직원 檢고발

      금융당국이 주식 공개매수 관련 미공개정보를 이용해 부당이득을 취득한 NH투자증권 직원을 검찰에 고발했다.21일 금융위원회 산하 증권선물위원회는 정례회의를 열고 NH투자증권 직원 A씨를 자본시장법상 미공개중요정보 이용...

    2. 2

      미래에셋증권, 고객맞춤형랩 잔고 6조원 돌파

      미래에셋증권은 일대일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인 고객맞춤형랩(지점 운용랩)의 고객 잔고(가입금액+운용수익)가 6조원을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지난해 9월 고객 잔고 5조원을 넘어선 지 4개월 만에 거둔 성과다. 특히...

    3. 3

      李 '환율 수준' 이례적 언급…1분기 특단대책 나오나

      원·달러 환율이 21일 오전 1480원대로 치솟다 이재명 대통령의 환율 관련 경고성 발언이 나온 직후 10원가량 급락했다. 이날 “한두 달 정도 지나면 1400원 전후로 떨어질 것”...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