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수 김민우씨, 자동차 영업사원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육상스타 출신 임춘애씨에 이어 가수 김민우씨가 재규어&랜드로버의 영업사원으로 변신했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는 가수 김민우씨가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서울지역 공식딜러인 로열오토모빌의 영업사원으로 입사했다고 29일 밝혔다.

    김씨는 90년대 초반 '사랑일 뿐야' '입영열차 안에서' 등을 히트시키며 가요계 정상의 자리에 오르기도 했다.

    평소 자동차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던 김씨는 재규어&랜드로버 딜러인 로열 오토모빌 김태성 사장과의 친분을 계기로 수입차 영업에 흥미를 갖게 됐으며 지난달 기본교육 이수 후 시험을 통과,과장 직급으로 정식 입사했다.

    김씨는 "수입차 영업사원으로서의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돼 각오가 남다르다"고 전했다.

    이심기 기자 sgle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채용 시험 문제 유출한 前 경북대 교수들 징역형 집행유예 확정

      교수 채용 과정에서 자신들이 점찍어 둔 지원자가 합격하도록 실기 심사 내용을 미리 알려준 당시 경북대 음악학과 교수 2명에게 징역형 집행유예가 확정됐다.대법원 1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및...

    2. 2

      'AI 조작' 문서, 판사도 속았다…구속 면한 20대 남성 '덜미'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잔액이 23원인 계좌에 9억원이 있는 것처럼 꾸며 구속을 면한 20대 남성이 검찰의 보완수사 과정에서 덜미를 잡혔다.11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부산동부지청 형사3부(부장검사 김건)는 최근 투...

    3. 3

      '길막' 초등생 목덜미 잡은 태권도 관장…"훈육 목적이었다"

      인천의 한 태권도장 관장이 길가에 서 있던 초등학생을 폭행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다.인천 부평경찰서는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태권도장 관장인 40대 A씨를 불구속 입건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10일 밝혔다.경찰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