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산 영어마을 홍보대사에 김 디에나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도 영어문화원은 오는 23일 개원하는 국내 첫 영어마을인 '경기영어마을 안산캠프'의 홍보대사로 김디에나양(17·사진)을 선정했다.

    일명 '파충류 소녀'로 불리는 김디에나양은 안산캠프 개원식 사회를 맡게 되며 앞으로 영어마을을 홍보하게 된다.

    모 방송국 'TV동물농장' 프로그램에 출연,자신이 기르고 있는 도마뱀 등 애완 파충류를 소개해 청소년들사이에 인기가 높은 김양은 인천외국어고에 재학 중이며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안산캠프의 첫 입소생들은 남양주 별내중학교와 평택 신한중학교 2학년생 2백명으로 5박6일 일정으로 영어체험교육을 받게 된다.

    이들 입소생은 23일 오전 모의여권을 갖고 안산캠프 출입국관리소에서 입국절차를 밟은 뒤 확인도장을 받고 영어캠프 일정에 들어간다.

    입국시부터 영어로만 말하게 된다.

    원어민교사 38명과 내국인교사 20명이 학생들과 24시간 함께 하며 학습을 지도한다.

    김후진 기자 j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검찰, '상장 뒷돈' 혐의 빗썸 前 대표 2심 판결에 상고

      암호화폐 상장 청탁과 관련한 금품 수수 혐의로 기소돼 2심 판결이 나온 이상준 전 빗썸홀딩스 대표 사건이 검찰 상고로 대법원 판단을 받게 됐다.7일 법조계에 따르면 검찰은 전날 서울고법 형사13부(백강진 부장판사)에...

    2. 2

      [속보] 빗썸, 오입금 고객 손실액 10억…"사고 끝까지 책임"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이벤트 보상과정에서 비트코인(BTC)을 잘못 지급해 약 10억원 규모의 손실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7일 빗썸은 오지급 물량의 99.7%를 회수했고, 회수하지 못한 물량은 회사 보유 자산으로...

    3. 3

      '소녀상 철거' 주장 보수단체 대표, 거리 집회 중단…"경찰 탄압"

      평화의 소녀상 철거를 요구하며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모욕한 혐의를 받는 보수 시민단체 대표가 거리 집회를 중단하겠다고 밝혔다.김병헌 위안부법폐지국민행동 대표는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2019년 12월부터 진행해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