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수 마이너스 급전환 LG카드 5일째 강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7일 9시24분 현재 종합지수가 상승에서 마이너스로 전환하며 약보합을 보이고 있습니다.

    거래소 시장은 1.5 하락한 808포인트,코스닥시장은 0.496오른 350를 기록중입니다.

    매수주체 동향에서 외국인들은 44억원을 순매도 하고 있으나 기관과 개인은 소폭 순매수하면서 시장방향을 탐색하는 모습입니다.

    프로그램 동향은 39억 순매수가 이어져 프로그램 매수에 의하여 유지될 전망입니다.

    연일 최고가를 갱신, 관심을 모으고 있는 LG카드는 9.9% 상승한 20,400원을 기록중입니다.

    전문가들은 LG카드가 유동물량이 362만여주에 그쳐 철저히 수급에 의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나 이미 과열권에 진입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전일에도 외국인들은 LG카드를 10만주 순매수 133만주를 확보,유동물량의 3분1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김정태행장의 연임이 사실상 어려울 것이란 국민은행은 3.78% 급락하고 있어 지난 6월10일 이후 가장 큰 낙폭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인환기자 ih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10년 버티면 상속세 0원?"…'꼼수' 베이커리 카페에 칼 빼들었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상속세를 줄이기 위한 편법 수단으로 악용된다는 지적이 잇따르자 국세청이 운영 실태 확인에 나서기로 했다. 개업이 급증한 서울, 경기도의 베이커리 카페 위주로 살펴보고 탈세 혐의가 확인되면 별도 ...

    2. 2

      "숫자 좀 나아졌다고 자만할 때 아냐"…'경쟁력 회복 마지막 기회' 강조한 JY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최근 반도체 부문 실적 반등에도 “숫자가 좀 나아졌다고 자만할 때가 아니다. 지금이 경쟁력을 회복할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인공지능(AI) 붐이 안겨준 &ls...

    3. 3

      "삼성전자 올해 영업익 추정치 170兆로 상향"

      삼성전자가 차세대 고대역폭메모리(HBM4) 시장을 선점하면서 올해 실적에 한층 더 탄력이 붙게 됐다. 범용 D램과 낸드플래시 가격이 급등하는 ‘메모리 슈퍼 사이클’에 만년 적자이던 파운드리 사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