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베스트 리딩 기업] (주)알티포유 .. 새싹채소 재배기 '싱싱푸르美'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웰빙바람을 타고 유기농 식품이 각광받고 있는 요즘 (주)알티포유(www.rt4u.co.kr)에서 누구나 손쉽게 길러 먹을 수 있는 새싹채소 재배기 '싱싱푸르美-300'을 개발,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회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싱싱푸르美는 물을 자주 줘야하는 기존 재배기의 번거로움을 개선한 것.

    싱싱푸르美는 뚜껑이 있어 언제나 공기의 수분을 보장하고, 밑에 넣어놓은 숯이 수분을 간직하고 있으며, 물의 부패를 막아주고 살균작용을 해 한 번의 물로 채소를 재배할 수 있도록 개발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같이 판매하고 있는 리필용 용기에는 씨앗(종자)과 숯이 들어 있어 재배기에 넣고 물만 주면 별도의 관리 없이 재배할 수 있으며, 숯에 원적외선 처리를 하여 식물이 싱싱하고 자연광 받은 효과를 낸다.

    새싹채소는 본래 가지고 있는 영양이 다 자란 채소 보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3∼4배 많아 이를 생으로 먹는다면 다 자란 채소 보다 10∼20배의 영양을 더 섭취 할 수 있다.

    알티포유에서는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연구를 거듭한 끝에 집에서도 손쉽게 채소를 재배해 먹을 수 있는 새싹채소 재배기를 개발하게 된 것.

    이 회사 지영민 대표는 "새싹채소는 현대인들에게 건강식품으로 인식되어 가고 있으며, 기적의 채소라고 까지 불리면서 그 효능에 대한 연구발표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고 말하며 "앞으로 새싹채소시장은 확대 될 것이며, 우리 회사는 싱싱푸르美를 기반으로 새로운 시장 창출에 대한 선점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알티포유에서는 온·오프∼라인이 유기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 협력하는 마케팅기법의 도입으로 고객창출의 시너지 효과를 보고 있다.

    이는 소비자들이 이 회사의 사이트에 제품을 주문하면 이를 지역관리 대리점에서 배송하고, 고객을 관리하는 체제.

    지 대표는 "현재 식당전용 제품을 개발 중에 있으며, 새싹채소를 가지고 현대인의 지병인 아토피성, 당뇨병, 고혈압 등의 난치병 치료를 보조하고, 예방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1544-6205

    ADVERTISEMENT

    1. 1

      반려동물 시장에 출사표 던진 자주

      신세계까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가 반려동물 용품 10종을 10일 출시했다.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약 15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시장이 커지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

    2. 2

      어~휴, 추워…너도나도 '집콕'…똑똑한 실내가전, 쾌적한 환경

      ‘북극 한파’ 영향으로 매서워진 추위와 더욱 강력해진 미세먼지로 겨울철 ‘집콕 족’이 늘면서 실내 생활 가전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커지고 있다. 겨울철 바깥과 실내 온도 차...

    3. 3

      중진공, 포용적 금융 확대를 위한 채무조정 캠페인 실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은 부실채무자의 재기지원을 위해 올해 11월 30일까지 총 6회에 걸쳐 ‘포용적 금융 확대를 위한 채무조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