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취업가이드] (이런 인재 원한다) 현대차 윤여철 전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차는 미래 인재상으로는 '학습하는 전문인,창조하는 도전인,봉사하는 사회인'을 설정,이를 실행하는 인재육성을 강조하고 있다.
자동차산업은 제조업과 서비스업을 아우르는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가치를 창출하는 종합 비즈니스다.
입사지원자들은 어느 영역의 전문가로 성장해 갈 것인지 미리 생각해 두는 것이 바람직하다.
현대자동차와 함께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는 비즈니스맨으로 또는 자동차 미래기술을 선도하는 엔지니어로,글로벌 기업을 경영하는 전문경영인으로 성장하려는 우수 인재가 필요하다.
서류심사와 면접전형을 통해 문제를 정확히 분석하고 해결을 도출하는 적극적인 태도,미래를 준비하며 변화를 시도하려는 의지,상대방을 포용하는 논리력과 표현력,문화적 다양성을 관리할 수 있는 국제화 능력을 얼마나 갖췄느냐가 평가 포인트다.
한국 자동차산업의 미래에 대한 자신의 견해도 한 번쯤 정리해 두는 것도 필요하다.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도 취업전략의 하나가 될 수 있다.
생산관리나 경영관리,국내외 마케팅 영업,AS 부문은 자동차산업에 대한 소명의식이 분명하고 긍정적 사고로 일에 열정적으로 몰입하는 인재상을 찾고 있다.
연구개발 부문은 새로운 기술의 창의적 활용을 주도할 수 있는 인재를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