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받는 성장기업] 봉천한의원‥웰빙 한방 다이어트로 '몸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발간된 비만의 제국이란 책에서는 WHO(세계보건기구)에서 비만을 세계에서 가장 빨리 확산되는 질병으로 규정했다고 전하고 있다. 비만이 건강을 헤치는 최대의 적이라는 것을 강하게 경고하고 있는 대목이다.
비만이 모든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음이 밝혀지면서 비만은 웰빙시대를 맞은 현대인에게 반드시 떨쳐버려야 할 골칫거리가 되고 있다. 비만에서 벗어나기 위해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생겨났고, 인증 받지 않은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한 사람들이 심각한 부작용으로 인한 피해를 입게 되면서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기도 하였다. 그래서일까 요즘은 다이어트도 안정적인 한방다이어트 쪽으로 기울고 있는 추세다.
건강을 헤치지 않으며 가장 효과적으로 살을 뺄 수 있다는 방법들이 각종 매체를 통해 하나 둘 소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비만 치료에 탁월한 실력을 자랑하는 봉천한의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한방다이어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미 한방다이어트로 정평이 나있는 울산의 봉천한의원(원장 전봉천)에서는 신진대사 촉진, 노폐물 제거, 위와 장세척, 어혈을 제거해 주는 4가지 약재를 기본으로 개개인의 체질에 맞는 약재를 첨가해 처방하는 방법을 사용, 많은 사람들이 힘들지 않게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기본 식사와 함께 미네랄이 풍부한 20여가지 약재를 복용함으로써 부작용 없이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해결하고 있다는 것이 봉천한의원에서 제공하는 한방다이어트의 가장 큰 장점이다.
봉천한의원의 전봉천 원장은 "비만치료를 목적으로 내원한 환자들 대부분이 한방 다이어트로 인해 고혈압 치료, 생리불순 개선, 얼굴피부 개선 등의 효과를 보고 있다"며 "각자의 몸에 맞는 한약재를 사용함으로써 몸의 전체적인 불균형을 바로잡아 비만치료와 건강 모두를 챙기는 효과를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방다이어트는 식사량을 줄이며 하는 기존의 다이어트와 달리 기본적인 식사량을 유지하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일어날 확률이 적으며,한약복용으로 인해 잃었던 활기를 되찾고,인체에 음양기운을 조절해 균형을 잡아주는 효과를 볼 수 있어 감량을 해도 무기력감을 느끼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인터넷의 cafe.daum.net/bc100에 가보면 한방다이어트에 관련한 더 많은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052)-244-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