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받는 성장기업] 윌로펌프㈜‥효율ㆍ친환경 주목받는 펌프전문기업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30년 전통의 윌로펌프㈜(대표 우택기www.wilo.co.kr)가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한 고효율ㆍ친환경 제품,그리고 탄탄한 노사문화와 지역봉사활동 등을 통하여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펌프전문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윌로펌프는 1872년 독일에서 출범한 펌프전문기업으로 생활용 펌프,빌딩ㆍ아파트 급수용 펌프,산업용 펌프 분야에서 국내 최대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전력비 절감이 탁월한 고효율 제품을 공급하여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업계 최초로 에너지 관리공단의 고효율 인증을 비롯하여, KT(Excellent Korean Technology)인증, GD(Good Design)마크를 획득하는 등 제품의 우수함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윌로펌프는 2004년 신제품으로 세계 최초 원격제어 인터넷 부스터 시스템과 고층건물의 저수압 문제를 해결해 주는 하향식 가압용펌프 그리고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한 펌프ㆍ필터 일체형 제품 사우나 목욕탕 전용 필터펌프 등을 출시하였으며, 고객들의 요구를 바탕으로 고객감동 영업과Only One & Number One 제품 개발 및 출시라는 경영방침을 가지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여 인천공항, 상암 월드컵 경기장,아셈빌딩 등 대형 건설 공사에 펌프를 납품하였다.
윌로펌프는 안정된 노사관계 유지와 수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봉사에 적극 참여하는 모범적인 기업으로 유명하며 이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두차례에 걸쳐 수상하였다. 2001년 90년만의 대가뭄으로 전국이 타 들어가고 있는 가운데 농림부를 통해 전국 공급물량의 절반이 넘는 농업용 펌프를 가뭄지역에 공급하였다.
2002년 8월 경남 김해시 한림면 일대,2003 경남 마산,2004년 나주 지역 등에서 태풍으로 인한 수해로 고통을 겪고 있는 수재민들을 위해 지원 활동을 펼쳐 수재민들과 아픔을 같이 하였고 수해지역 복구에 큰 힘을보탰다.
이 회사 우택기 대표는 "130년간 축적된 독일 윌로그룹의 첨단 기술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친환경, 고효율의 에너지 절감 제품을 개발,시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감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펌프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