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경제시대-전국은 지금] 아이시스네트정보통신‥'UniBackup'기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기적인 경기침체 속에서 주목 받는 한 중소기업이 있다.
(주)아이시스네트정보통신(대표 임왕규 http://www.isysnet.co.kr/ 02-3019-2400) 은 2004년 4월 (주)대우통신에서 분사, 독립한 이후 지금껏 꾸준한 발전을 이어온 기업으로서 Media Integration, Storage Integration, 소프트웨어 개발 등 21세기 디지털 경제 발전에 앞장서는 인터넷을 통한 솔루션 제공 업체이다.
주요 사업내용으로는 디지털미디어 사업과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사업, 그리고 소프트웨어 개발 및 시스템 통합 서비스 관련 사업을 하고 있다.
2003년 3월 매일경제 디지털 기술대상 수상을 하며 이미 그 기술력을 인정 받은 바 있고 2004년 다시 한번 그들의 우수한 기술력은 재확인 되었다.
화려한 수상경력이 있는 UniBackup은 국내기술로 개발된 유닉스기반의 데이터보호 솔루션으로서 다양한 이기종 서버들의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보호하는 특성을 지니고 있다.
현재 아이시스네트정보통신은 Storage Solution사업을 위한 캐나다 연구소에서의 활동이 매우 활발히 진행 중에 있으며 중소기업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임 대표는 "최적의 차별화 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업계 최고의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경주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