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이순신


KBS 대하사극 '불멸의 이순신'과 함께 기획된 모바일게임으로 아이넥스코퍼레이션이 최근 KTF를 시작으로 3개 이동통신사를 통해 서비스에 들어갔다.


4억원의 개발비가 투입된 대작게임이다.


게이머는 주인공인 이순신이 되어 드라마의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드라마의 극 전개에 따라 1부는 '인간 이순신'에 초점을 둔 열혈편,2부는 해전을 배경으로 한 영웅편,3부는 이순신의 비하를 그린 이순신 외전 등 총 3개 버전으로 선보이게 된다.


1백여종이 넘는 아이템과 함께 방대한 맵을 여행하며 전투할 수 있는 파티시스템이 제공된다.


또 게이머가 이순신을 둘러싼 6명의 캐릭터를 직접 육성할 수 있다.


다운로드 가격은 건당 2천원.



◆BMW 포뮬러


컴투스와 다음커뮤니케이션이 공동개발한 모바일 레이싱게임으로 최근 KTF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레이싱 게임의 생명인 빠른 속도감과 사실적인 조작감을 실감나게 느낄 수 있다.


인공지능 튜닝 등 갖가지 사실적인 요소를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BMW 자동차로 실제 포뮬러 경주코스에서 경기를 펼치게 된다.


1인칭 시점으로 제작돼 휴대폰에서 유저가 느낄 수 있는 최대한의 스피드가 구현된 점이 특징이다.


포뮬러 차량의 실제 운전 방식을 적용,운전기술의 능력에 따라 실력 차이가 드러나도록 제작됐다.


이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게임대전에 참여하면 BMW 시승권,디카폰,워커힐 숙박권,페레가모 지갑 등 다양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이달 중에 실시할 예정이다.


이용요금은 다운로드 건당 2천원.



◆뿌려뿌려


모바일원커뮤니케이션이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KTF 멀티팩을 통해 최근 서비스를 시작했다.


네모난 칸들로 이뤄져 있는 게임 화면에 자신이 만드는 쿠키로 상대방의 네모난 칸들을 모두 차지하면 이기는 게임이다.


귀여운 캐릭터와 파스텔 톤의 배경화면으로 편안한 느낌을 준다.


콤보모드를 선택하면 2배의 가중치가 주어져 더 많은 점수를 딸 수 있다.


게임 스테이지는 무한대로 이뤄져 있다.


스테이지가 진전될수록 난이도가 점점 높아진다.


스테이지마다 네모난 칸들이 배치되어 있는 모양이 달라 지루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KTF 멀티팩에 접속해 '[게임]대박예감NEW→뿌려뿌려' 순으로 선택하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용요금은 건당 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