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즈의 비밀 결혼식..마이클 조던ㆍ빌 게이츠등 참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타이거 우즈(미국)가 카리브해의 섬나라 바베이도스에서 엘린 노르데그렌(스웨덴)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바베이도스 국영 캐리비언방송(CBC)은 "우즈와 노르데그렌이 오후 5시40분(한국시간 6일 오전 6시45분) 세인트제임스의 샌디레인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우즈는 베이지색 양복을,노르데그렌은 흰색 드레스를 각각 차려 입고 1백여명의 하객으로부터 축복을 받으며 서로의 미래를 약속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하객 가운데에는 세계 최고의 갑부인 빌 게이츠,'농구황제' 마이클 조던과 찰스 바클리,TV 토크쇼 진행자 오프라 윈프리 등 유명인사들이 포함돼 자리를 빛냈다.


    우즈는 이들을 초대하기 위해 객실 하루 숙박료가 최고 8천달러에 이르는 샌디레인호텔을 며칠 동안 통째로 빌리는 등 결혼식 비용으로 총 1백78만달러를 지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호텔측은 결혼 내용에 관한 구체적인 언급은 피했지만 삼엄한 경비가 이뤄졌고 취재진의 출입은 통제됐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1. 1

      안병훈·송영한·김민규, LIV 골프로 이적

      미국프로골프(PGA)투어에서 활동하던 안병훈(사진)이 LIV 골프로 이적한다. LIV 골프는 확대되고 있는 한국의 영향력을 반영해 기존 팀 ‘아이언 헤드 골프클럽’을 ‘코리안 골프클럽...

    2. 2

      더 멀리, 더 높고 빠르게… 타이틀리스트, 프로V1x 레프트 대시 출시 [골프 브리핑]

      타이틀리스트가 빠른 듀얼 코어 기술과 향상된 공기역학 설계를 통해 더 길어진 비거리와 일관된 탄도를 구현하는 신형 Pro V1x 레프트 대시(Left Dash) 골프볼을 출시한다.이번 제품은 약 4년에 걸친 연구 개...

    3. 3

      LIV 떠난 켑카, 경제적 패널티 감수하고 PGA 복귀

      LIV골프를 떠난 브룩스 켑카(미국)가 미국프로골프(PGA)투어로 전격 복귀한다. PGA투어는 13일(한국시간) 회원들에게 보낸 서신을 통해 켑카가 이달 말 열리는 파머스 인슈어런스 오픈(총상금 960만 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