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벤처 박람회] 뉴텍전자 ‥ 산업용 17인치 펜티엄4 판넬PC 개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뉴텍전자(industrial-pc.co.kr)는 산업용 컴퓨터 전문업체다.
주식회사로 정식 법인을 설립한 것은 지난해 8월이지만 이미 99년부터 활발한 사업을 펼쳐 LG전자 한국통신 SKC&C 등의 협력업체로 선정됐다.
지난해 11월엔 국제품질경영 인증마크인 ISO-9001도 획득했다.
이 회사는 최근 국내 최초로 산업용 17인치 펜티엄4 판넬PC(모델명;NTP-172S) 개발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이 제품은 방수는 물론 방진,내열 등의 기능을 갖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17인치 초박막액정표시장치(TFT LCD)와 터치 스크린 및 산업용 컴퓨터를 일체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산업용 장비제어뿐만 아니라 무인 자동판매 단말기,안내데스크 등 키오스크 설비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전체 크게를 15인치 PC보다도 작게 줄여 좁은 공간에서 17인치의 넓은 화면을 설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중 월터치 제품은 기존의 판넬PC의 한계를 뛰어넘어 고성능에 넓은 화면의 컴퓨팅이 가능한 멀티미디어형 산업용 판넬PC로 주목받고 있다.
또 다층구조의 PCB(인쇄회로기판 )설계 및 안정성이 입증된 전원공급 장치 등으로 구성돼 내구성과 안정성이 뛰어나다.
산업용장비,키오스크,의료장비,전시장,쇼룸,쇼핑센터,무인 자판기,홈네트워크,벽걸이형 컴퓨터 등에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뉴텍전자는 이 제품을 갖고 유럽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도 적극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031-448-8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