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 기업] 땅끝마을콘도..해남 땅끝 별장 175만원으로 소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고의 무공해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는 해남 송호리 해수욕장의 땅끝 콘도미니엄이 회원권을 175만원에 한정 모집한다.
전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고 콘도 앞에 해수욕장이 있어 좋은 땅끝 콘도미니엄의 회원권은 매매 및 상속이 가능하다.
10년 후 보증금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으며 회원 가족카드를 3매까지 발급한다.
이번에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선착순 50명에 한해 무료 숙박권 25매와 무료 해수사우나 권 25매를 증정한다.
땅끝마을콘도는 60세 이상 부모님을 모시는 회원에게는 효도 카드를 발급해 주며,해당 카드소지자에게는 해수사우나 평생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땅끝마을콘도의 회원으로 가입한 사람은 땅끝 콘도를 비롯해 직영 및 체인으로 운영되는 홍천스키장과 설악산,속초해수욕장,제주도,충주,지리산 등 7개의 체인 콘도를 회원자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땅끝콘도미니엄은 노송이 무성하고 바다가 호수처럼 잔잔하다고 해서 송호(松湖)라는 이름이 붙은 송호해수욕장과 인접한 휴양지로,로비를 나서는 순간 해수욕장을 만날 수 있어 회원들에게 최고의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땅 끝 전망대와 달마산·두류산 관광지,약 8,300년전의 것으로 추정되는 국내 유일의 공룡 화석 지,진도 신비의 바닷길 등 신비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땅끝마을콘도는 한식당과 대형슈퍼,커피숍,오락실,토산품점,나이트클럽,해수사우나,황토찜질방,연회장 등 최고의 부대시설도 두루 갖추고 있다.
서해안고속도로 개통으로 교통여건까지 한 층 좋아진 땅끝마을콘도는 정식회원권으로 10년 후 보증금 전액을 돌려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14개 면을 거느려 군 단위로는 전국에서 제일 크다는 해남 땅.
이곳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곳에 위치한 땅끝마을콘도는 최저의 보증금으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행 마니아를 비롯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02)541-6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