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시대] '기업정보시스템'구축 기술력 세계 인정..(주)아이티엔씨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업통합정보시스템의 새로운 기원을 이루어가는 기업 (주)아이티엔씨(대표 곽대·www.itnc.net)는 국내 굴지 자동차 회사에서 20여년 동안 제조 부문 및 관리부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정보통신 업계의 '작지만 강한 기업'으로 불리고 있다.
이 회사는 기업정보시스템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자동차 회사에서 터득한 기술과 지식을 기반으로 국내 제조업의 현실과 실상에 맞는 현장 실무 중심의 한국적 기업정보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했다.
컨설팅 사업, 시스템 개발 사업, 시스템 운영 및 보수 사업을 개시하여 정보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는 아이티엔씨는 기업에 최대의 이윤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고의 기업정보시스템 구축 전문회사로 정평이 나 있다.
현장 실무중심의 한국적 기업정보시스템(EnVic ERP)은 국내 제조 중소, 중견 기업의 주요관리 업무를 체계화, 표준화, 단순화, 통합화하여 기능 중심의 관리시스템을 구축하며 이를 전자 결제 시스템과 연계함으로써 고정비용의 삭감, 업무의 슬림화를 꾀하고 있다.
또 업무의 속도, 구조적 낭비요소의 제거 등 기업 생존을 위한 경쟁력 확보를 가능케 하고 있다.
곽 대표는 "안정된 ERP 패키지와 함께 공단별 ASP 공동운영, 공동구매, 물류, 관리, 국내 영업 및 해외 영업 활성화를 통해 선진 한국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 회사는 실전 위주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적인 요소를 국내 기업 및 해외 기업까지 전파시켜 21세기 선도적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