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성장기업] 마노메디비뇨기과 .. 평생주치의제 시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겉으로 보기에는 멀쩡한 남자도 알고 보면 어떤 식으로든 '남성적' 고민이 있는 경우가 많다.
이런 남성들을 위해 '고민해결사'를 자처하고 나선 병원이 있어 화제다.
대학병원 수술스텝 출신 의료진으로 구성된 마노메디 비뇨기과(www.manomedi.net)는 병원 홈페이지 하루 방문자수가 국내 비뇨기과부분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이 병원의 수술적 업적은 국내 남성수술분야를 선도해 오고 있다.
2000년,국내 최초로 시행 후 발표한 '복합음경 귀두확대술'의 경우 음경확대를 단순한 확대의 개념에서 미용적인 개념을 도입해서 자연스러운 시술 결과로 많은 호응을 얻어왔으며,특히 지난해 최학룡,전훈석 원장이 국내에 첫 시술 후 발표한 '최소절개복합 음경귀두확대술'은 기존 포경 부위의 2~3cm의 최소 절개를 통해 음경길이연장술,음경굵기확대술,귀두확대술,조루수술을 동시에 행할 수 있는 방법으로 수술 시간의 획기적인 단축,부작용의 최소화,빠른 상처 회복으로 시술 흔적이 거의 남지 않고 곧바로 일상생활에 임할 수 있어서 당일 하루 방문 시스템으로 상담에서 시술 후 치료까지 가능하게 되었으며,최근에는 미국 특허로 정식 출원이 되었다.
마노메디는 최근,이 병원에서 시술하는 모든 시술에 차별화된 수술원칙 'STEP(Safety,Type,Effective,Permanent)'시술법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수술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하여,유형에 맞는,효과적이면서도 영구적인 시술 결과를 추구하여,만족도에 따른 단계적 조치를 취하는 시스템으로 마노메디의 프로 정신이 담긴 시스템이다.
또 수술 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단계적 조치로 책임보상제도 및 평생주치의제도를 시행하고 있어 병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런 의료서비스로 이 병원은 하루 100여건이 넘는 상담 문의와 해외동포 전용상담실 운영을 통한 미국,일본,캐나다,중국 등에 거주하는 동포들의 고민해결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강남,분당,부천,부산에 위치한 마노메디 비뇨기과는 각 병원마다 환자가 최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첨단시설을 도입했으며 특히 강남점의 경우 멀티 프레젠테이션을 도입해 입체화되고 정확한 상담을 가능케 하는 첨단 상담실 및 남성수술 연구소를 갖추고 있다.
이렇게 이 병원은 수준 높은 의료기술 뿐 아니라 개인의 프라이버시 존중을 바탕으로,'환자 중심의 인술'을 행하는 병원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