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성장기업] (칼럼) 노블스클리닉 박정인 원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랜 교제기간을 거치고도 남편에게,혹은 남자친구에게 항상 매력적인 대상으로 남고 싶은 게 일반적인 여성들의 바람이다.
그 매력적인 것이 외모와 성적인 것 모두 포함되어 있지만,우리나라 현실에서 성적인 고민은 외모처럼 누군가와 상의하거나 비교하기 힘든 문제인 것이 사실이다.
2004년 대한민국에 사는 사람들은 과연 어느 정도나 성에 대해 긍정적이고 열린 마음으로 생각하고 있을까? 인터넷 검색사이트 1위는 단연 성관련사이트.2003년 전후 비아그라 돌풍은 단적으로 한국인의 성에 관련된 관심이 대단하다는 것을 반증한다.
그러나 아주 친한 사이의 남자들을 제외하고는 부부사이,또는 애인사이의 성적 고민에 대해 알리기를 꺼려하는 것이 사실이다.
해결의 실마리를 잡지 못한 성적고민은 결국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성욕이란 인간의 3대 기본 욕구 중에 하나이기에,과거와 달리 2000년대엔 무시 할 수 없는 궁극적인 문제로 부각되고 있다.
문제는 성에 대한 기본적인 선입견.아직까지 보수적인 사고의 여성들에겐 얘기를 꺼내기도 쑥스럽고 막상 말하고 나서도 너무 밝히는 사람으로 오인되지나 않을까 걱정스러운 게 현실이다.
우리 클리닉을 찾는 많은 여성들이 처음 진료 상담 중에 하는 얘기들도 대부분 그렇다.
우선 이런 고객들의 생각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표현하도록 유도하는 한편,성고민이 일반 외모에 대한 고민처럼 당연한 것으로 느끼도록 하는 데는 그리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는 않는다.
그만큼 당사자들에겐 그러한 성고민이 이미 자신의 행복한 생활에 장애가 되기 시작했기 때문일 것이리라.
미국이나 유럽처럼 성에 대해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생각을 가진 나라들은 이미 외모 보다 성관련 고민이 더 큰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많은 여성들이 출산이나 잦은 성관계 후 본인의 신체변화를 느끼고 예전 어린나이의 처녀 시절처럼 탄력 있고 매혹적인 모습으로 되돌리고자 성관련 전문가를 찾는 것이 일반화 돼 있다.
이제는 한국사회에서도 발전된 의료기술을 통해서 숨겨온 여성의 콤플렉스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다.
레이저를 이용한 신 개념의 시술법이 그중 하나다.
어렵지 않은 시술로 매력적인 여성의 자신감을 되찾고 제 2의 인생을 설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 최근의 추세다.
강남역 노블스클리닉(www.nobls.com) (02)594-0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