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시대] ㈜알레유나이티드..터보히트펌프 장착…냉난방기 '세대교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냉난방기 전문기업 (주)알레유나이티드(대표 백용현 www.alle.co.kr)에서 최대 70%까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획기적인 냉난방기를 출시해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DSP(Double Protection System) 방식을 채택한 신제품은 세균억제와 번식을 막는 항균 작용 및 살균기술 특허를 적용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는 '웰빙형 냉난방기'로 각광받고 있다.
원터치 버튼으로 냉난방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으며,실내공기 정화와 청정방향 등의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경쟁력은 바로 최적의 냉난방시스템인 '터보히트펌프'를 장착한 것.터보히트펌프로 국제유가의 급등으로 인한 냉난방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초에는 자사 제품을 군납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이번 군납을 통해 설치된 제품은 터보히트펌프 6대를 비롯해 온풍기 1대,냉방기 1대 등으로,향후 군납 특판팀을 적극 운영해 군에서 필요로 하는 냉난방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말한다.
홍광표 본부장은 "이번 성과는 제품의 에너지 절감효과와 성능 면에서 군부대의 인정을 받은 결과"라며 "군에서 사용하는 난방용 유류를 초절전 바닥 난방 및 알레 터보 히트펌프로 전환하면 군 장비의 향상은 물론 국방비 절약 측면에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588-4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