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시대] ㈜대호바이오스톤 ‥ '두한족열' 원리 온돌침대 인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대호바이오스톤(대표 박준철 www.ondolnara.co.kr)의 대표 브랜드 '온돌나라'에서 선보인 '두한족열(頭寒足熱)' 침대가 웰빙 열풍을 타고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경민대학과의 산ㆍ학ㆍ연 공동으로 개발한 이 제품은 동의보감에 나오는 반신욕의 원리를 돌침대에 적용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머리는 찬 곳에 두고 발은 따뜻해야 좋다는 건 누구나 아는 건강상식.침대의 머리와 발끝의 온도를 달리하도록 고안된 이 제품은 순환장애를 개선해 어지럼증이나 불면증,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머리 부위에서 다량의 전자파가 발생하는 기존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연결선과 온도조절기를 침대 밑에 두어 전자파 걱정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보료 대부분이 인조가죽 속에 스펀지가 들어있어 폐기 시 재활용이 어렵고 공해문제를 불러 일으켰지만,두한족열 침대는 보료를 없앰으로써 환경오염의 원인을 원천적으로 차단시켰다.
이사나 이동 시 전문가의 도움 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전통 온돌문화와 현대식 주거환경을 접목한 온돌침대를 개발하며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주도해온 박준철 대표는 "두한족열 침대의 원리는 전통가옥의 구들장과 똑같다"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제4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산업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주)대호바이오스톤은 두한족열 침대에 이어 히트파이프를 이용한 돌침대와 전화로 원격조정이 가능한 시스템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박 대표는 "유아용 돌침대와 2대의 싱글침대로 전환이 가능한 퀸 사이즈 침대,세계최초로 매트리스 의료기에 사용될 실리콘 카본히터 개발 등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제품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우리회사에서 생산된 모든 제품은 CE(유럽안전인증) 및 전자파환경인증 등을 통과한 안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두한족열 침대는 현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영등포점,미아점,인천점,마산점,광주점 등을 비롯해 삼성플라자 분당점에 입점 돼 인기몰이가 한창이다.
(031)768-3259/3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