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보험상품 뉴 트렌드] 대한-변액CI보험 ‥ 든든한 보장에 고수익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I보험이 제공하는 치명적 질병에 대한 보장뿐만 아니라 투자수익까지 올릴 수 있는 선진국형 실적배당 상품.


    판매 4개월 만에 5만5천여건(초회 보험료 85억원)이 팔릴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CI보험과 변액보험의 장점을 하나로 모아 든든한 보장과 높은 수익률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발병률이 높은 중대한 암,중대한 뇌졸중,중대한 급성 심근경색증 등 치명적 질병이 발병할 경우 고액의 치료자금을 제공한다.


    여기에 고객이 낸 보험료로 펀드를 조성,펀드 운용실적에 따라 추가로 보험금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CI보험에서 제공하는 보장은 기존의 상품과 똑같이 받을 수 있다.


    즉 80세 이전에 중대한 암,중대한 뇌졸중,중대한 급성 심근경색증,말기 신부전증,중대한 화상 및 부식(화약 약품에 의한 화상) 등으로 진단을 받거나 관상동맥 우회술,대동맥류 인조혈관 치환술,심장판막수술,5대 장기이식수술 등 8가지 중대한 수술을 받을 경우 보험금의 최고 '80%+α(1종은 50%+α)'를 미리 지급받아 치료자금이나 생활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변액보험의 장점도 가미돼 펀드 운용실적이 좋으면 기본 치료자금 80%(1종은 50%)에 운용수익에 따른 보험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투자수익이 저조하더라도 최저 보험금(1계좌 가입시 1억원)을 보장받아 안정성과 수익성을 겸비했다.


    보장은 물론 투자수익까지 올릴 수 있는 일석이조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트럼프,"베네수엘라 석유사업에서 엑손 배제로 기울어"

      트럼프 대통령의 베네수엘라의 석유 산업 재건 계획에 미국 에너지 기업들이 미지근한 반응을 보인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은 엑손모빌을 베네수엘라 사업에서 배제하겠다고 밝혔다. 12일(현지시간) 블룸버그 등 외신에...

    2. 2

      EU, 중국산 전기차 관세→최저 판매가격제로 전환

      유럽연합(EU)이 중국산 전기차 수출에 대해 중국이 요구해온 최저 판매가격제로 전환하기로 했다. 최대 무역 갈등 요인인 중국산 전기차 관세 완화로, 그린란드와 관련한 유럽과 미국의 긴장이 높아진 가운데 EU와 중국간...

    3. 3

      "TSMC, 4분기 순익 27%증가 전망"…8분기 연속

      세계 최대 파운드리 업체인 대만의 TSMC는 지난 4분기 순익이 27% 급증, 사상 최고 수준의 순익을 경신할 것으로 예상된다. 12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금융정보업체인 LSEG가 집계한 19명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