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인생] KMSI '영웅문' 보건산업대전 건강기능식품 우수상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방벤처기업 KMSI(대표 황성완)는 최근 열린 보건산업기술대전에서 '영웅문'이 건강기능식품 대상인 우수상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바이오 분야 연구 개발에 더욱 주력하기로 했다.
특히 영웅문의 주요 성분인 천연추출물 KH204가 인체에 해가 없고 남성발기력 실험에서 우수한 것으로 밝혀짐에 따라 발기부전 치료제 신약으로 개발 중이다.
보건복지부가 주관하고 보건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보건산업기술대전은 올해 나온 의약품,의료기기,식품,화장품을 대상으로 기술혁신을 가져온 상품에 대해 시상하는 행사다.
보건산업진흥원은 영웅문이 당뇨성 발기부전에 좋은 건강기능 식품이란 점을 높이 평가해 이번에 상을 주게 됐다고 설명했다.
'영웅문'은 한의사,약리학 교수 등 20여명의 연구진에 의해 개발된 제품으로 한방의 과학화를 보여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영웅문의 주성분은 남성의 성기능에 좋은 산수유,복분자,홍삼 등 한방에서 추출한 물질 'KH204'이다.
회사 측은 원기회복이나 건강증진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설명한다.
KH204는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는 발기 촉진 및 유지용 조성물'로 특허청에 등록됐으며 특허청이 주최한 행사에서 특허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KMSI는 한의학 교수,의학 박사 등 한방과 양방 전문가 20여명이 모여 지난 2000년에 설립됐다.
지난해 한방비아그라로 화제를 낳았던 천보204를 비롯해 변비치료용 물질로 특허받은 원료로 제조한 '아르미 아침 알로에분말' 등 10여 가지 기능식품을 개발,허브닥터코리아를 통해 시판 중이다.
황성완 대표는 "기존의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동양인 체질에 맞도록 한방의학으로 접근해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032)255-2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