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힐튼호텔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카운트다운 스페셜 메뉴'나 와인,위스키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31일 테라스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카운트다운 파티 초청장을 준다.


행운권도 추첨해 무료 스키여행권 등을 선물한다.


저렴한 가격에 호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윈터패키지도 선보였다.


윈터패키지는 딜럭스룸에 투숙하며 조식 뷔페 2인,사우나 50% 할인,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양지 파인리조트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이색 패키지도 내놓았다.


패키지 이용객은 체크인 시 행운의 과자 추첨을 통해 스키웨어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전신 마사지와 스파로 피로를 풀고 스페셜 코스메뉴로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패키지A는 40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여성고객을 위한 보디 케어와 헤어 세팅,2인분 식사가 포함된 서프라이즈 패키지B는 30만원에 나왔다.


지하1층에 위치한 클럽 바발루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를 해피아워로 정하고 이 시간동안 5가지 음식의 세미뷔페와 음료를 세트메뉴로 구성,2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뷔페레스토랑에서는 이달 말까지 업장을 찾는 단체 고객에게 뷔페이용권을 선물한다.


뷔페 이용권은 성인 10∼14명 식사시 1장,15∼19명 식사시 2장,20명 이상 식사시 3장을 제공한다.


겨울의 신랑신부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내년 1∼2월 중 결혼하는 커플을 위해 하객 2백50명 이상인 경우 피로연 음식을 10% 할인해주며 주니어 스위트룸 1박,얼음조각,폐백룸,드라이 아이스,방명록 등과 함께 공항까지 리무진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02)3216-5656


장유택 기자 changy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