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여는 기업] ㈜F.C이노베이션 ‥ '오비로비' 맥주체인점 인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계속되는 내수침체와 프랜차이즈 시장의 양적 팽창으로 프랜차이즈 매장들의 수익성 저하가 우려되는 시점에서 저비용 창업으로 안정성과 수익성이 보장되는 아이템으로 창업 희망자들이 모이고 있다.
이런 사회적 현상과 함께 오랜 기간 업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한 매출 신장을 기대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과 창업비용의 거품을 뺀 알뜰형 아이템이 각광을 받고 있다.
OB맥주 공식체인사업부로 10여년간 카스톡스,미스터세븐 등800여 체인점을 개설,불황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타고 있는 (주)F.C이노베이션(대표 김병옥 www.oblobby.co.kr)은 안정성과 수익성 두가지를 동시에 만족하는 최적의 프랜차이즈로 평가 되고 있다.
'94년 우리에게 익숙한'카스타운' 체인 사업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주)F.C이노베이션은 카스앤락,미스터세븐,톡스 등을 거치면서 명실상부한 국내 생맥주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하였고 실제'카스톡스'라는 브랜드를 선보인지 5개월여 만에 50번째 가맹점을 유치하는 개가를 올리기도 하였고 올 초 창업비용의 거품을 뺀 소자본 아이템'오비로비'를 개발,불경기에도 불구하고 한달만에 10호점을 오픈,현재 70여개의 체인점을 개설한 안정된 프랜차이즈로 각광 받고 있다.
"오비로비"는 자연 본래의 의미를 강조하는 천연나무색을 사용하여 밝고 편안한 분위기와 부담없는 가격대로 인기를 모으면서 프랜차이즈를 희망하는 이들에게 불황 없는 창업으로 각인 되고 있다.
(주)F.C이노베이션 김병옥 대표는"올해는 체인사업의 기본시스템을 안정화시키는 단계로 내년부터는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하면서"내년 3월경 '닭'S(닭스)'라는 명품 치킨 프랜차이즈 사업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기점으로 외식산업의 선두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가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02)574-3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