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오른 금융大戰] 알리안츠생명 ‥ 알리안츠 변액유니버셜보험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 높은 투자 수익률과 보험의 보장 혜택을 동시에 원하는 투자자들을 위한 혁신적이고 새로운 상품.보험 계약자들이 원하는 저축이나 투자 목적에 가장 잘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단기유동성 자산,채권 및 주식 투자 등 다양한 투자 옵션을 제공한다.
고객은 성향에 따라 보험료,납입 주기 및 투자 포트폴리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80세 최저사망보증형'을 개발해 업계 최저 수준의 '최저사망보증 수수료'만 부가했다.
80세 이전에는 유족생활보장 기능을 추가하고,80세 이후에는 노후생활자금으로 활용토록 해 변액유니버셜보험의 장점인 보장과 저축 기능에 중점을 뒀다.
또 최저사망보장이 없는 '기본형'과 '종신 최저사망보장형'을 함께 설계해 고객의 선택 폭을 더욱 넓혔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의무 납입보험료 제도'도 이 상품의 특징.이에따라 일시에 목돈을 납입한 고객이 의무 납입기간동안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더라도 계약이 유지된다.
보험료 납입의 자율성이 최대한 보장되는 선진형 유니버셜보험의 특징을 반영한 셈이다.
보험 기간 중 고객이 납입보험료를 변경하지 않아도 사망보장을 자유롭게 증액 또는 감액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보험기간 중 연 12회까지 적립금의 인출이 가능토록해 보험 기간 중 현금이 필요한 고객들은 보험을 해약하거나 약관대출을 받지 않고도 필요한 자금을 활용할 수 있다.
가입 연령은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금액은 최소 2천만원에서 최대 10억원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