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여는 기업] ㈜한국인재교육‥"카이스트 '영재 CEO캠프' 화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인재교육(대표 김동우 www.littlegates.com)은 초등학교 2학년∼중학교 2학년 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내년 1월 5일부터 3박 4일 일정으로 한국과학기술원 내에서 '영재 벤처 CEO 캠프'를 연다.
한국과학기술원(KAIST) 신기술창업지원단이 후원하는 이번 캠프는 국내 최초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영재 벤처 교육으로 계획 단계부터 화제가 되었다.
벤처 최고경영자(CEO)의 꿈을 키우는 어린이들이 경제의 원리와 정보기술(IT) 활용,로봇제작 등을 체험을 할 수 있는 교육 과정으로 어린이들에게 이공계에 대한 이해와 호감을 심어줄 것으로 예상,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캠프를 주최하는 (주)한국인재교육은 한국과학기술원 발전기금 자회사로 수학,과학,컴퓨터,경제 영재교육 전문기업으로 대표 브랜드인 리틀게이츠를 통해 전국으로 확장 하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주)한국인재교육 김동우 대표는 "우리나라의 교육 현실은 대학진학을 위한 성적의 평균에 집착 해 어느 한 분야에서만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영재들의 재능을 발휘할 수 없게 만든다"고 말하면서 "당사는 이번 캠프를 기점으로 정기적인 캠프를 육성하고 한국의 미래를 열어갈 IT 인재를 발굴하고 교육하는데 노력 할 것"이라고 소신을 밝혔다.
이번 '영재 벤처 CEO 캠프' 참가 신청은 한국과학기술원 발전기금 자회사 브랜드인 리틀게이츠 홈페이지나 리틀게이츠의 전국 지사 및 가맹학원에서 받는다.
1544-7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