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경영 혁신기업] ㈜한국수능교육..'EBS 수능학습' 전문솔루션 각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교육을 받지 않고도 학교 수업과 EBS 강의만으로 수능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교육부의 정책에 따라,EBS 수능방송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최고의 강사진과 강의,높은 수능 반영비율이 무색하게 효율적인 활용이 어려운 게 사실이다.
예약 녹화가 어렵고 인터넷 시청 화면의 낮은 화질로 인해 학생들의 집중력이 떨어지기 때문.
이러한 가운데 EBS 위성방송을 간편하게 예약·녹화할 수 있는 획기적인 솔루션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주)한국수능교육(대표 김태용 www.studyengine.co.kr)에서 출시한 '스터디 엔진'은 전자프로그램편성표(EPG)를 통해 예약녹화와 강의검색,학습진척도 관리 등을 지원하는 EBS 수능학습 전문 솔루션이다.
김태용 대표는 "스터디 엔진을 사용하면 EPG를 통해 간편하게 방송을 녹화할 수 있다"며 "다시 보고싶은 강의 내용이나 강사가 출제빈도가 높다고 강조한 부분을 즉각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 솔루션은 또한 디지털 위성방송을 최고의 화질로 녹화하기 때문에 거칠고 작은 화면으로 공부해야 했던 학생들의 불편을 완벽하게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한국수능교육은 또한 스터디 엔진을 사용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습방문 서비스 '스터디 케어'를 실시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학생들의 개인별 공부습관과 학습수준을 진단해 개개인에 맞는 최적의 학습방법을 지도해주는 것으로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터디 엔진'의 우수성이 알려지면서 수험생이 있는 가정뿐만 아니라 일반 중고등학교에서도 설치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김 대표는 "중고등학교에서도 EBS 위성방송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발해 현재 대구 영신고등학교와 원화여고 등 국내 명문학교에서 사용되고 있다"며 "향후 소규모 학원과 교습소에도 스터디 엔진을 보급해 사교육기관의 교육수준 향상에 일조 할 것"이라고 말했다.
(02)584-6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