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경영 혁신기업] 조인(주) .. '웰빙 계란'으로 건강한 식탁 주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농장에서 갓 생산된 계란을 48시간 이내에 식탁에서 맛볼 수 있다면.
이를 가능케 한 첨단 공급시스템이 등장해 업계에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인(주)(대표 한재권 www.joinbio.co.kr )는 최근 웰빙 계란 브랜드 '자연채'를 출시,당일생산·당일배송체계를 갖춘 신선한 계란을 공급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한재권 대표는 "자연채는 기능성만을 강조한 기존 계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선언,계란의 생명이라 할 수 있는 신선함을 강조한 신 개념 브랜드"라고 설명한다.
조인(주)는 계란업체로는 드물게 종계에서부터 산란,유통에 이르기까지 일괄 생산시스템을 갖춘 업체다.
모든 닭을 직접 사육하며 양질의 상품을 생산해 낼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 수준의 위생설비를 갖추고 가장 신선한 계란이 고객의 식탁에 오르도록 힘쓰고 있다.
한 대표는 "엄격한 품질관리와 위생관리를 위해 자체농장을 3곳이나 운영하고 있다"며 "우리와 연을 맺은 고객은 행복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에게 가장 좋은 식품을 가장 빠르게 전달한다는 것이 조인(주)의 목표이며 보람이라고 말한다.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 된 유통 전략으로 계란유통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조인(주)는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은 중견기업.그동안 국내 양계업계의 발전을 위해 초석을 다져 온 이 회사는 2010년 FTA체결에 대비,식란 사업에 있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최첨단 시스템에 의한 제품생산 자동화와 자체 브랜드 개발에 주력,세계를 겨냥해 생명공학을 접목시킨 다양한 계란을 선보이고 있다.
조인(주)의 야심작 '닥터 IgY'는 위와 장의 질환을 일으키는 헬리코박터 파이로리 항체와 장 보호 대장균 항체,살모넬라 항체 등을 함유한 건강 계란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 대표는 "계란은 필수 아미노산인 라이신,메티오닌,트립토판 등을 골고루 가지고 있어 단일식품으로는 영양가가 가장 뛰어난 식품"이라며 "앞으로 계란의 우수한 영양가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가공 상품에 주력,국민 건강 증진과 질병 예방에 일조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조인(주)은 콜레스테롤을 컨트롤할 수 있는 기능성 음료와 건강보조식품 및 계란생산에 관한 연구개발에 한창이다.
(031)282-6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