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경영 혁신기업] (주)삼신개발..작지만 강한 '조립식 건물' 요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자재비의 폭등과 인건비 상승 등으로 모든 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우리 회사도 예외는 아니지만 기술과 신용으로 무장하고 꾸준히 고객을 찾아 나서는 '러닝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면 불경기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주)삼신개발(www.ss04.com)의 이기용 대표는 높은 품질관리와 완벽한 사후관리로 거래처에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인물이다.
(주)삼신개발은 조립식건물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전형적인 '작지만 강한' 기업의 표본이다.
모든 건물에 투입되는 원자재를 KS 정품으로만 사용하는 것이 이 회사만의 경쟁력.우수한 단열효과와 방음을 자랑하는 (주)삼신개발의 모든 자재는 품질손실을 막기 위해 직영으로 관리,운영되고 있다.
"좋은 자재를 사용해도 하청 과정을 거치면서 자재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하체조립 시 30% 이상 파손되는 자재손실을 최대한 막기 위해 우리 회사는 70% 이상을 직영처리 방식으로 유통시키고 있습니다."
(주)삼신개발은 표준규격 이외에 고객이 원하는 규격에 맞는 제품을 자체적으로 제작,현장사무실과 휴게실,창고,교회,상가 등 다양한 곳에 시공하며 우수성을 입증 받고 있다.
또한 차세대 주택으로 각광받고 있는 스틸하우스 시공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21세기 신 주거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는 평가다.
우수한 제품 생산을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철저한 사후관리 또한 이 회사의 자랑.사용 후 타 현장에 자재를 전용할 수 없는 경우,자재매입은 물론이고 수리 후 저렴한 가격으로 재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차별화 된 '고객만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 대표는 주말에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 경영학과를 다니며 자기계발에 힘쓰는 전형적인 '노력형 CEO'다.
그는 '인재는 미래를 이끄는 생산적 자본'이라고 강조한다.
(주)삼신개발에 일반 사원이 없는 것도 인재를 최우선하는 이 대표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다.
전 사원의 '간부화'를 실천해 맡은 일의 전문화.완벽화를 추구한 것.
"저희 회사에 건축을 의뢰했던 고객들의 충성도는 매우 높습니다.이는 철저한 현장관리와 안전사고 제로달성,완벽한 실무능력 처리의 세 마리 토끼를 잡은 결과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대표는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경쟁력 있는 제품을 생산,세계에서 인정받는 조립식건물 생산업체의 '명가'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02)421-7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