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시대] ㈜파워풋코리아 ‥ 교정구 '마블 플레티늄' 인기몰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파워풋코리아(대표 이길주 www.powerfoot.co.kr)에서 출시한 교정구(Orthotics) '마블 플레티늄(Marble Platinum)'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발에 넣어 착용하는 교정구는 걷는 것만으로 높은 운동효과가 있고 발에 발생하는 여러 가지 질병을 개선할 수 있는 의료용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교정구는 이미 선진국에서 40년 전에 대중화된 제품으로 독일에서는 의사처방으로 의료보험까지 적용될 정도로 발 치료?예방에 많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파워풋코리에서 출시한 '마블 플레티늄'은 기존 교정구에 포조란과 은을 분말 형태로 가공해 인체에 해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허가된 유연성 물질인 EVA로 만들어져 발 교정뿐만 아니라 피로회복과 혈액순환 개선에 탁월하다.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방사되어 항균과 탈취에 뛰어나 발 냄새와 무좀예방에도 좋다.
또한 걸을 때 발바닥 가운데인 용천을 지압해 장시간 보행해도 피로감이 없다.
'마블 플레티넘'은 오래 전부터 발 건강에 관심을 가져 온 이길주 대표가 개발한 제품.
그는 "한국인의 발과 발 폭은 서양인보다 훨씬 작은데도 불구하고 서양에서 수입한 교정구를 국내 소비자들이 사용해왔다"며 "한국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만들어 국민 건강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마블 플레티넘은 특히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제품 착용 시 피로감을 덜 느끼고 발의 착지력이 향상되기 때문.
덕분에 스윙할 때 비거리가 길어지고 집중력이 향상되어 정확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이 대표는 설명한다.
이 대표는 또한 "발육기 어린이들이 마블 플레티넘을 착용하면 정확한 자세교정으로 성장발육에 많은 도움이 된다"며 "발에 장애가 많이 나타나는 노인이 착용해면 발 치료효과와 더불어 건강증진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주)파워풋코리아는 '마블 플레티늄'뿐만 아니라 항균 기능을 강화한 '마블 실버(Marble Silver)'와 발 교정에 탁월한 '마블 오리지날(Marble Original)'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문의 (032) 326-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