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낭만과 설악의 아름다움이 함께 하는 속초.


속초여행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바닷가 호텔이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굿모닝가족호텔은 해변에서 불과 50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추운 겨울 날씨에도 바다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각각 15평과 20평,25평으로 구성된 객실은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씨사이드 뷰'와 설악산을 바라보고 있는 '마운틴 뷰'로 나뉘어 이용객들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 호텔의 또 다른 장점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시설.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에 주방시설까지 구비해 호텔에 실용성을 더했다.


호텔 주변에는 드라마 '가을동화의 은서네 가게'로 유명한 청호동 이바이 마을과 청초호 등 유명 관광지들이 즐비하다.


또한 계절마다 해맞이 축제와 눈꽃축제,설악 문화제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고 도자기 체험,화랑도 체험 등 문화관광유적지가 풍부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최근에는 연말을 맞아 동해일출을 보려는 관광객들의 예약이 크게 늘면서 굿모닝가족호텔도 '속초의 명소'로 꼽히고 있다.


동해권의 새로운 숙박 문화로 자리한 굿모닝가족호텔은 현재 개관 1주년 기념 창립회원 모집에 한창이다.


이 호텔은 고가의 보증금을 없애고 실 가입비 99만원으로 국내외 20여 곳에 달하는 호텔 및 콘도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호텔 관계자는 "가입회원은 설악과 안면도,충주,도고,지리산,제주도 등에 위치한 국내외 호텔 이용 시 35%~75%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특별회원에게는 무료숙박권 20매를 지급하고 투숙 첫 날 와인과 과일서비스,부대시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철저한 회원제로 운영되는 굿모닝가족호텔은 가입비만으로 호텔 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실속 회원이 될 수 있다.


총 가입기간은 10년이며 신용카드 할부결제(3개월~12개월)가 가능하다.


문의 02)771-5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