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여는 기업] 성남대성학원‥ 입시학원 名家로 자리매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재수를 하면 당연히 성적이 오를 거라는 것이 대부분 사람들의 생각이다.
그러나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하여 학원에도 다니고 특별과외도 받아보지만 오히려 성적이 떨어지는 학생들이 더 많다.
문제는 절제된 생활로 잘 짜여진 시간표와 학습내용, 노련한 강사진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이다.
호기심과 유혹이 많은 한창의 젊은이들이 홀로 고군분투하기에 세상은 그리 녹녹치 않다.
이는 재수생들뿐 아니라 입시를 준비하는 일반 학생들에게도 적용되는 현실이라는 과제다.
그런 가운데 명문대 출신의 우수한 강사진과 체계화 된 기숙학원 프로그램으로 최근 입시명문학원으로 그 이름을 드높이는 학원이 있어 주목된다.
지난 1986년 설립된 기숙학원으로 대학입시전문 교육산업의 외길을 걸어온 성남대성학원(원장 김익태 www.daesungcamp.co.kr)이 바로 그곳.전국 기숙학원 중 유일하게 입학자격을 제한하여 당해년도 졸업예정자와 비흡연자, 수능 4개영역 중 3개영역이 4등급인 자로 수강생을 선발 지도하고 있는 성남대상학원은 그 이름값을 톡톡히 하는 학원으로 입시학원가에 유명인사가 된지 오래다.
성남대성학원은 서울 강남에서 20분 거리에 위치, 기숙사와 식당, 목욕탕, 어학실 등의 부대시설과 첨단 영상과 음향, 컴퓨터 기술이 복합 된 현대식 학생 관리시스템을 운영,차별화 된 명문입시학원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오랜 세월 축적 된 대성학원 특유의 입시 노하우를 살려 주변 유혹을 물리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선의의 경쟁과 토론식 학습을 통한 학습, 국내 명문대 출신의 우수한 강사진으로 구성 된 맞춤식 교육으로 그 결과만큼이나 인기가 높다.
지난 수십년간 공식적이고 합법적으로 학원을 운영, 오늘날 명문입시학원인 성남대성학원을 만들어 낸 김익태 원장은 "최근 국내 기숙학원 가운데 교육부의 공식인가 등록을 하지 않은 편법으로 운영되는 학원들이 많아 학부모, 학생들을 기만하는 사례들이 많이 발생하는 것이 교육계의 현실일지도 모른다"고 말하면서 "성남대성학원은 교육부로부터 합숙전문교육기관으로서 인가등록을 받은 것은 물론 철저한 프로그램과 생활지도, 치밀한 학습지도로 명문대 합격률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우수 입시학원"이라고 소개했다.
또 그는 "당원은 정부의 7차 교육과 EBS 출제방침에 맞춰 철저한 분석과 예상문제를 강의하고 있으며 장학제도를 확대 운영하는 한편 앞으로 전국 최고의 입시전문 기숙학원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식정보화 시대에 맞는 창조적이고 자기혁신적인 체제의 i-으뜸교육 캠퍼스로 발전시켜 갈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031)752-3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