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컴퍼니] ㈜세일코리아넷...국내 제1의 CTI콜센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시간당 2400건 전화 처리, 1일 생성고객 7천여 명, 5백만 고객 DB를 보유한 CRM 기반의 국내 최대 CTI센터…'.
지난 1998년 12월 설립된 (주)세일코리아넷(대표 양희철 www.salekorea.info) 앞에 따라붙는 수식어다.
400여 명의 직원을 둔 명실 공히 국내 최대 규모의 콜 센터 전문 업체인 이 회사는 최첨단 CTI(Computer Telephone Integration) 시스템을 갖추고 홈쇼핑 콜 센터 업무의 한 획을 그은 '마켓리더'다.
50여 개 홈쇼핑 사 수 천개의 제품을 동시에 소화해내는 이 회사의 프로그램은 시간별 주문 상황에서부터 입금현황, 각종 통계 등을 실시간 제공하는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단순히 전화를 응대하는 재래식 콜 센터 시스템이 아니라, 첨단 시스템으로 무장한 최신식 콜 센터라는 점이 기존업체와의 차별화 요인이다.
주력사업은 CRM(고객관계관리 프로그램?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솔루션 기반의 텔레마케팅과 전자상거래, 콜 센터 구축 및 운영 컨설팅, 홈쇼핑 프로그램 판매 및 임대업무로 요약된다.
(주)세일코리아넷이 자랑하는 CTI센터는 인 바운드 콜 센터(In Bound Call Center)와 아웃 바운드 콜 센터(Out Bound Call Center), 웹 콜 센터(Web Call Center)의 모든 기능이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된 첨단 'Contact Center System'으로 정의할 수 있다.
▷마케팅 계획 수립에서부터 ▷정보시스템 구축 ▷전문 텔레마케터 양성 ▷세일즈 프로모션 ▷콜 센터 인프라 구축 등 정보기술(IT)이 결합된 고도의 마케팅 수단을 제시한 것.
현재 인터넷 후불쇼핑몰인 세일위즈(www.salewiz.co.kr)를 통해 'e-CRM' 개발에도 나서고 있는 이 회사는 사업다각화의 일환으로 쇼핑정보 제공사업을 추진, 기존의 CTI센터와 인터넷 시스템에 다양한 매스미디어를 결합한 새로운 사업모델을 구상하고 있다.
사업초기 단계부터 통신판매 콜 센터 구축 및 운영, 보험업무 아웃소싱, 통신판매시스템 등을 구축해온 (주)세일코리아넷은 시장에서 차별화 된 기술력을 인정받아 매년 100%이상의 매출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양희철 대표는 "고객만족은 기업을 전략적으로 포지셔닝 하기 위한 21세기 기업의 최우선 비즈니스 전략"이라며 "향후 고객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인프라가 취약한 CATV 관련업체를 비롯해 홈쇼핑, 보험업계 등으로 고객센터 대상영역을 계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02)2115-3405